X1(엑스원)
FLASH





パート割り
ミニ  ドヨン  ヨハン  ドンピョ
ハンギョル  スンウ  スンヨン  ウソク
ヒョンジュン  ジュノ  ウンサン  


어딘가에 홀린 듯이 날 깨운 감각을 따라
惑わされた様に僕を起こす感覚を追い

닿은 곳엔 네가 있어 느껴져
着いた場所には君がいると感じられる

You're  my savior my desire
君は僕の救世主 欲望

반짝인 눈빛 내 가슴속은 blazing
輝く瞳  僕の胸の中は燃えてる

심장이 터질 듯해 너무 빨라진 듯해 
心臓が弾けるよう 速すぎるみたい

이젠 점점 차오르는 내 gauge 
今は段々と込み上げる僕のゲージ

기다릴 필요 없어 이미 준비가 됐어 난 
待つ必要はない 僕は準備が出来てる

I can take you higher 
僕は君を高みに連れて行ける

이젠 시간이 됐어 
もう時間になった

적이 높은 곳으로 지금 너를 데려가 
あの高い場所に今君を連れて行く

눈 깜짝할 순간에 (순간에)
瞬きする瞬間に (瞬間に)

우리 연결돼있어 (연결돼)
僕達は繋がっている (繋がる)

너만이 날 완성해 내가 널 완성해 
君だけが僕を 僕が君を完成させる

Fly high high high highe

Flash 
フラッシュ

Fire up
燃え上がる

Fly high high high higher 
高く飛んで行く

Fire up
燃え上がる

Fly high high high higher 
高く飛んで行く

황홀경에 빠진 듯이 정신이 온통 너뿐야 
惚れて堕ちたように 精神が君で一杯

한참을 헤매던 순간 반짝인 
しばらく彷徨った瞬間光った

You’re like thunder my lightsaber 
君は雷みたい 僕のライトセーバー

나만의 방법으로 너를 비춰 
僕だけの方法で君を照らすよ

데리고 가 구름보다 더 위로 
雲よりも上に連れて行って 

순간이 다 우리 둘만의 기억 
瞬間が 全てが僕達2人だけの記憶

Gonna flame to the 구름 
雲まで白熱して行く

Way up high higher
頂上まで高く 高く

You the one only get me fire 
君は僕をアツくさせる唯一の人

Light me up 
僕を照らして

and I light you brighter 
僕は君をより眩しく照らすから

Call it we 시간이 멈춘듯이 태워 
僕達 時間が止まった様に燃やせ

이 불꽃을 light up  
この花火を照らせ

I can take you higher 
僕は君を高みに連れて行ける

이젠 시간이 됐어 
もう時間になった

적이 높은 곳으로 지금 너를 데려가 
あの高い場所に今君を連れて行く

눈 깜짝할 순간에 (순간에)
瞬きする瞬間に (瞬間に)

우리 연결돼있어 (연결돼)
僕達は繋がっている (繋がる)

You & I we make it right
君と僕は上手くいく

우리 둘의 마지막 rally point 
僕達2人の最後 集結点

Yeah we run it run it
る 走

We burn it burn it burn up
僕達は燃える 燃え上がる

Flash 
フラッシュ

Fire up
燃え上がる

Fly high high high higher 
高く飛んで行く

Fire up
燃え上がる   

Fly high high high higher 
高く飛んで行く   

새까만 하늘 텅 비어있던 곳 
真っ黒な空 ぽかんと空いた場所

잠깐에 스친 너와 나의 sparkle
刹那に掠めた君と僕の火花

불꽃이 일어 찬란하게 비춰 운명이야 우린
花火が華やかに輝く 僕達は運命だ

Light up and fly higher
照らされて高く飛ぶんだ

보여줘 너의 fantasy 눈이 멀어 버린 순간 
君の幻想を見せて 目が眩んだ瞬間

채워줄게 널 가득히 거부할 수 없어 난 
君を一杯満たすよ 僕は拒否出来ない

저기 높은 곳에서 우린 빛나고 있어 
あの高い場所で僕達は輝いている

너만이 날 비추고 내가 널 비추네 
君だけが僕を 僕が君を照らす

You light up my life 
君は僕の人生を明るくする

Flash 
フラッシ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