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NE (아이즈원)
Really Like You


パート割り
イェナ  ウンビ  ウォニョン  さくら  
チェヨン  チェウォン なこ  ひとみ
へウォン  ミンジュ  ユジン  ユリ  


Really really like you
君が本当に好き

오래전부터 기다려왔죠 
ずっと前から待っていたでしょ

추운 겨울이 지나 봄이 오는 소리에 
冷たい冬が過ぎ春が来る音を

어느새 나도 모르게 이미 
いつの間にか私も知らないうちに

잠들어 있던 심장이 뛰어 그때가 난 떠올라 
眠っていた心臓が動く 私は思い出す 

I remember
私は覚えている

처음 만난 우리 그날 너무 많이 추웠나 봐 
凄く寒かった私達が始めて会った日

Cause I'm with you
だって私は君と一緒だから

얼어붙은 겨울 지나 새싹이 자라나 
凍りついた冬を越え芽吹く

Really like you
君が本当に好き

내 손을 꼭 잡아줄 이 손 놓지 말아 줘 
私の手を握って 離さないで

따스한 두 손을 잡고서 꿈꿀 수 있게 
優しく両手を繋げは夢を見られる

I really like you I really×2 like you
私は本当に君が好きなの

너와 함께라서 
君と一緒だと

환하게 빛나는 꿈을 꿔 오늘도 with you
明るく輝く夢を今日も見られる 君と

차가운 바람에 외투가 되어준 너 
冷たい風から私を守ってくれた君

함께 올려다본 누놓은 저 별들
一緒に見上げた空に紡がれた星

마주 본 순간 반짝이는 용기 
目が合った瞬間に輝く勇気

말은 필요 없어 우린 다 할 수 있어 
言葉にしなくても私達は何でも出来る

밤하늘의 별은 빛이 되고 
夜空の星は光になって

작은 새들의 노래가 시작되고 
小さな鳥たちの歌が始まる

멩로디에 맞춰 너와 나 춤을 춰 
音楽に合わせ 君と私は踊るの

Forever with us
永遠に私達は一緒よ

좋았던 시간 우리의 추억 
幸せだった時間 私達の思い出

하나부터 열까지 모드 다 
1から10まで全部

함께 있어 늘 함께 있어 
一緒にいられる いつも一緒にいる

I remember
私は覚えている

우리 만난 그날 말야 유난히 더 추웠나 봐 
特別寒かった私達が会ったその日

Cause I'm with you
だって私は君と一緒だから

얼어붙은 겨울 지나 새싹이 자라나 
凍りついた冬を越え芽吹く

Really like you
君が本当に好き

내 손을 꼭 잡아줄 이 손 놓지 말아 줘 
私の手を握って 離さないで

따스한 두 손을 잡고서 꿈꿀 수 있게 
優しく両手を繋げは夢を見られる

I really like you I really×2 like you
私は本当に君が好きなの

너와 함께라서 
君と一緒だと

환하게 빛나는 꿈을 꿔 내일도 
明るく輝く夢を明日も見られる

I think I really like you 
私は本当に君が好きだと思うの

또 그날의 우릴 떠올려 
またあの日の私達を思い出す

어제보다 한 뼘 더 자란 
昨日より少しだけ育った

우리의 꿈이 하늘에 닿길 
私達の夢が空に届きますように

너와 나 빛나는 꿈을 향해 
君と私 輝く夢に向かって

한 걸음 더 걸어 한 걸음 더 
一歩ずつ 一歩ずつ

Really like you
君が本当に好き

네 손을 꼭 잡을게 이 손 놓지 않을게 
君の手を握ってこの手を離さない

따스한 두 손을 잡고 저 하늘을 바라봐 
優しく両手を繋いであの空を眺める

I really like you I really×2 like you
私は本当に君が好きなの

우리가 함께라면
私達が一緒なら

언제나 빛날 수 있어 forever with you
いつでも永遠に輝ける 君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