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NE (아이즈원)
Up (하늘 위로)


パート割り
ユジン チェヨン  ウンビ  チェウォン  
イェナ  ユリ  ウォニョン  ミンジュ  
なこ  さくら  ひとみ  へウォン


파랑 하늘 끝까지 올라가 보다 높이 
青い空の果てまで高く上がろう

너와 나 둘이 영원히 우리 
私と君 2人で 永遠に一緒にいよう

시선을 돌려 세상을 봐 우리가 함께했던 
世界を見て 私達が一緒に見た

풍경들이 아름답게 펼쳐져 
景色が美しく広がって行く

마주 보며 크게 숨을 쉬어봐 
見つめ合って大きく息を吸ってみて

우리의 얼굴이 파랗게 넓은 하늘에 
私達の顔が 青く広い空に

끝없이 멀리 펼쳐져 나의 손잡아 줘요 
終わりなく広がる 私の手を握って

끝까지 하늘 위로 올라가 구름 위로 올라가 
空の上まで 雲の上まで飛んで行こう

바닷빛 풍경 황홀해 끝없이 펼쳐져 있어 
うっとりする海の風景は広がっていく

시간이 멈췄으면 해 
時間が止まったら良いのに

(하늘 위로) 너와 나 
(空の上) 君と私

(하늘 위로) 날아올라 
(空の上) 飛んで行こう

(하늘 위로) 꿈인지 현실인지 중요치는 않아
(空の上) 夢か現実かは大事じゃない

하늘 위로 올라가 올라가 올라가 
空の上まで上がっていく

시원한 바람 내 볼에 스치면서 
涼しい風が私の頬を掠める

우리의 추억 입가에 미소가 
私達の記憶 顔に広がる笑顔

구름에 적어 둬 없어지지 않도록 
雲の上に置き忘れないように

언제나 보고 싶을 때 나만 꺼개 볼 거야 
いつでも見たい時 私の所に置いてる

마주 보며 크게 숨을 쉬어봐 
見つめ合って大きく息を吸ってみて

우리의 얼굴이 파랗게 넓은 하늘에 
私達の顔が 青く広い空に

끝없이 멀리 펼쳐져 나의 손잡아 줘요 
終わりなく広がる 私の手を握って

끝까지 하늘 위로 올라가 구름 위로 올라가 
空の上まで 雲の上まで飛んで行こう

바닷빛 풍경 황홀해 끝없이 펼쳐져 있어 
うっとりする海の風景は広がっていく

시간이 멈췄으면 해 
時間が止まったら良いのに

(하늘 위로) 너와 나 
(空の上) 君と私

(하늘 위로) 날아올라 
(空の上) 飛んで行こう

(하늘 위로) 꿈인지 현실인지 중요치는 않아
(空の上) 夢か現実かは大事じゃない

하늘 위로 올라가 올라가 올라가 
空の上まで上がっていく

붕 뜨는 맘 구름 속에 너와 나 
ふわふわする心 雲の中の君と私

네 눈에 비치는 우리 모습 
君の目に輝く私達の姿

너무나 예쁜 걸 다 주고 싶어요 나의 사랑을
凄く綺麗な物 私の愛を君にあげたい

바닷빛 풍경 황홀해 끝없이 펼쳐져 있어 
うっとりする海の風景は広がっていく

시간이 멈췄으면 해 
時間が止まったら良いのに

(하늘 위로) 언제나 오늘을 기억해 
(空の上) いつでも今日を覚えていて

(하늘 위로) 서로의 이름을 불러줘 
(空の上) お互いの名前を呼んで

(하늘 위로) 꿈인지 현실인지 중요치는 않아
(空の上) 夢か現実かは大事じゃない

하늘 위로 올라가 올라가 올라가 
空の上まで上がってい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