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NE (아이즈원)
Airplane 


パート割り
ウォニョン  さくら  イェナ  ウンビ
チェヨン  チェウォン  ユリ  なこ
ひとみ  へウォン  ミンジュ  ユジン


모두 깊이 잠든 밤 창을 열어 지금 난 
皆が深く眠った夜 今私は窓を開ける

떨린 마음에 펼쳐보는 두 날개 
震える心に開いてみる2つの翼

왠지 더 뭔가 더 새로운 게 가득한 
どうしてだか新しさで溢れる

그곳에서 지금 나를 부르는 것 같은데 
その場所で 今私を呼んでるみたい

절대 멈추지는 마 조금 더 힘을 내봐 
絶対に止まるな もう少し頑張って

지금 눈앞에 펼쳐지는 ocean view
今目の前に広がる海の景色

저금만 더 가면 포근한 구름 위에 
もう少し進むと暖かい雲の上に

바라고 바라던 꿈이 펼쳐질 거래 
願っていた夢が広がっていく

내 심장이 말해 지금이라고 
私の心が"今だ"って言う

기다려온 순간이 온 거라고 
"待っていた瞬間が来たんだ"って

움츠린 두 날개를 펴보라고 
"縮こまっていた翼を広げてみて"って 

날아라 airplane
飛んで行く飛行機

저기 반짝이는 작은 별을 따라서 
あの輝く小さな星に沿って

어쩜 날 기다리는 내 무대를 찾아서 
私を待ってるかも知れない舞台を探す

조금 더 높이 떠오를 airplane
もう少し高く浮かび上がる飛行機

A. I. R. P. L. A. N. E

별빛 활주로를 따라 더 높이 
星の光の滑走路を追ってもっと高く

A. I. R. P. L. A. N. E

잠든 수평선을 지나 더 멀리 
眠った水平線を過ぎてもっと遠く

하루하루가 너무 신이 나잖아 
毎日がとても楽しいじゃない

어딜 봐도 눈부신 것만 가득해 
どこを見ても眩しいもので溢れてる

비가 와도 난 콧노래가 나잖아 
雨が降っても私は鼻歌を歌うの

너무 멋진 세상과 머지않아 만날 나니까 
とても素敵な世界にもうすぐ会える

너무 서두르지 마 take your time baby
そんなに急がないで 余裕を持って

계기판에 떠 있는 숫자들처럼 
メーターに書いてる数字みたいに

오롯이 너만의 속도를 따라가야 
完璧に君の速度についていけば

어떤 기류에도 흔들리지 않을 테니까 
どんな気流にも揺らがないから

저 바람이 말해 숨지 말라고 
あの風が"隠さないで"って言ってる

이젠 나를 보여줄 차례라고 
"これからは自分を見せる番だ"って

조금만 더 용기를 내보라고 
"もう少しだけ勇気を出して"って

날아라 airplane
飛んで行く飛行機

저기 반짝이는 작은 별을 따라서 
あの輝く小さな星に沿って

어쩜 날 기다리는 내 무대를 찾아서 
私を待ってるかも知れない舞台を探す

조금 더 높이 떠오를 airplane
もう少し高く浮かび上がる飛行機

A. I. R. P. L. A. N. E

별빛 활주로를 따라 더 높이 
星の光の滑走路を追ってもっと高く

A. I. R. P. L. A. N. E

잠든 수평선을 지나 더 멀리 
眠った水平線を過ぎてもっと遠く

Baby 나와 함께 할 준비가 됐다면 
私と一緒に行く準備が出来たなら

잠들어 있던 심장에 시동을 켜 줄래 
眠っていた心臓のエンジンをかけて

Baby 반짝반짝 떠오르는 별처럼  
キラキラしてる星のように

더 날아오를래 
もっと飛んで行くの

날아라 airplane
飛んで行く飛行機

푸른 바다 위를 날아 멀리 저 멀리 
遠くまで青い海の上を飛ぶ

한 번도 보지 못한 수평선 너머까지 
見たことのない水平線の向こうまで

우리는 마치 just like an airplane
私達はまるで飛行機みたい

A. I. R. P. L. A. N. E

무지갯빛 꿈을 싣고 더 높이 
虹色の夢を乗せてもっと高く

A. I. R. P. L. A. N. E

우리 함께 날아올라 you & me
私達一緒に飛んで行こう

T. O. G. E. T. H. E R

우리 함께라면 난 어디든지 좋아 
私達一緒なら私はどこでも良い

T. O. G. E. T. H. E R

평행선을 넘어서 just like an airplane
平行線を超えて 飛行機のよう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