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NE (아이즈원)
Highlight


パート割り
ウォニョン  さくら  ユジン  イェナ
チェヨン  なこ  ウンビ  へウォン
チェウォン  ユリ  ひとみ  ミンジュ


어둠 속 가려져 희미해진 원석 
暗闇に包まれてぼやける原石

반짝일 듯 반짝거리지 멋해 
輝こうとしても出来ない

그 안에 갇힌 채 헤메이는 너를 
閉じ込められたまま彷徨う君を

이끌어 매일×3 my own way×3
毎日導く  私自身の道

빛바랜 모습이라 해도 더 탁해진다 해도 
色あせても濁っていても

온전하게 그렇게 
完璧であるように

멀어진다 해도 좀 늦어진다 해도 
遠ざかっても少し遅くなっても

언젠간 꼭 빛나게  
いつか必ず輝ける 

날 선 spot light 그 시선조차 결국 
私を立てるライト その視線さえ結局

내겐 sun light 환한 빛으로 바꿔 가 
私には陽の光 明るい光に変わる

Want to know want to know 
知りたいでしょう

you want to know
君は知りたくなる

그저 날 봐 I make my own
ただ私を見て 自分を創り上げる 

Highlight (look at me) ×4
とても明るい (私を見て)

난 모든 것이 highlight hi highlight
私は全てが輝いている

난 매 순간이 highlight hi highlight
私は全ての瞬間が輝いている

지금 모습 그대로 꾸밈없는 이대로 
今の姿のまま 飾らないままで

있는 그대로 난 hi highlight
ありのままで私は輝くの

아직은 깨닫지 못할 너란 보석 
まだ目覚めない君という宝石 

머지않은 그날에 곧 깨닫게 될 거야 
遠くないうちに目覚めるはずよ

반짝거리며 넌 빛날 테지 
煌きながら君は輝くはず

숨겨왔던 너의 모습 그대로 
隠してきた君の姿のままで

이 이 순간 forever
この瞬間を永遠に

We are at all time together
私達はいつも一緒にいるわ

푸른 moon light 그 달빛마저 결국 
青い月の光 あの月光さえも結局

내겐 pin light 나의 무대를 바꿔 가 
私だけを照らす光  私の舞台に変える

Want to know want to know 
知りたいでしょう

you want to know
君は知りたくなる

그저 날 봐 I make my own
ただ私を見て 自分を創り上げる 

Highlight (look at me) ×4
とても明るい (私を見て)

난 모든 것이 highlight hi highlight
私は全てが輝いている

난 매 순간이 highlight hi highlight
私は全ての瞬間が輝いている

지금 모습 그대로 꾸밈없는 이대로 
今の姿のまま 飾らないままで

있는 그대로 난 hi highlight
ありのままで私は輝くの

닿을 수 없던 너의 공간에 
届くことのなかった君の空間に

나만을 위한 자릴 내어줘 
私のためだけの場所を作って

반짝거리게 환히 눈부시게 
輝くの 明るく眩しく

시선을 내게 맞춰 look at me
視線を合わせる こっちを見て

Highlight (look at me) ×4
とても明るい (私を見て)

난 모든 것이 highlight hi highlight
私は全てが輝いている

난 매 순간이 highlight hi highlight
私は全ての瞬間が輝いている

지금 모습 그대로 꾸밈없는 이대로 
今の姿のまま 飾らないままで

있는 그대로 난 hi highlight
ありのままで私は輝く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