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1 (엑스원)
I'm here for you (괜찮아요)


パート割 
ウソク  スンヨン  ヒョンジュン
スンウ  ドヒョン  ウンサン  ジュノ
ドンピョ  ヨハン  ハンギョル  ミニ 


숨이 막힐 것 같던 이제와   
息がつまるようだった昨日と

눈 뜰 함조차 없던 오늘이 
目を開ける力すらなかった今日が

또 반복될 것만 같아 울고 싶은 네 맘 알아 
繰り返されて 泣きたくなるんだよね

나도 똑같은걸 
僕も同じだから分かるよ

잠시 쉬어가도 돼 천천히 걸어도 돼 
少し休んでも ゆっくり歩いても良い

널 따라오는 그림자마저 힘겨울 땐 
君に付いてくる影さえ手に余る時は

괜찮아요 괜찮아요 여기 내가 있으니까요 
大丈夫だよ ここに僕がいるから

괜찮아요 괜찮아요 잊지 마요 내가 있단 걸 
大丈夫だよ 僕がいた事を忘れないで

불을 끄고 누우면 언제나 
灯りを消して横になったら いつも

이유 없이 또 잠을 설치고 
理由もなくまた眠れなくて

왠지 모를 서러운 맘 눈물 흘리지만  
何故か悲しくて涙が流れるけど

잘 자 내일 잘하면 돼 
よく眠って 明日頑張れば良い

Good night 잠시만 멈춰도 돼 
おやすみ 少しだけ止まっても良い

Oh beautiful night 
綺麗な夜だ

괜찮아 꼭 해주고 싶었던 그 말 
大丈夫 絶対に言いたかったその言葉

 

더는 걱정하지 마 여기 있을 테니
もう心配しないで ここに僕がいる

Good night
おやすみ

언제나 그랬듯 분명 이겨낼 거야 
いつもそうだ きっと打ち勝てるさ

넌 결국 이뤄낼 거야 내 말만 믿으면 돼 
最後には出来る 僕の言葉を信じて

네 손 놓지 않아 절대 난 
僕は絶対に君の手を離さない

네가 넋 놓아 본 창가 
君がぼうっと見ていた窓辺

아주 잠깐 쥐어가도 돼
少し休んで行ってもいいよ

한 걸음 두 걸음 숨을 고르며 걸어가 
1歩 2歩 落ち着いたら歩いて行こう

늦지 않으려 할수록 멀게 느껴지니까요 
遅れないようにする程遠く感じるんだ

내일이 잠시 두려워질 땐 
明日が少し怖くなる時は

내 어깨에 기대도 돼
僕の肩にもたれても良い

내가 너의 그 옆에서 위로가 될게요 
僕が君の側にいて慰めてあげるよ

괜찮아요 괜찮아요 여기 내가 있으니까요 
大丈夫だよ 僕がここにいるから

어떤 누구도 내 맘을 몰라준다고 
誰も僕の気持ちを分かってくれないと

혼잣말로 괜찮다 위로하던 날들
自分を慰めて辛くなった日々

그냥 한 걸음 아니 두 걸음 
1歩だけ いや 2歩

조금 더 가까이 다가와 
もう少し近づいて来て

어깰 빌려줄게 걸음을 맞춰볼게 이젠 
肩を貸すよ 今立ち止まって見るんだ

괜찮아요 (시간이 흘러 흘러 흘러 더)
大丈夫だよ (時間が流れても)

괜찮아요 (이 세상 모든 게 변해가도)
大丈夫だよ (この世界が変わっても)

여기 내가 (I'll be there for you ×2)
僕がここに (僕は君の側にいるよ)

있으니까요 
いるから

괜찮아요 (눈물이 흘러 흘러 흘러 더)
大丈夫だよ (涙が流れても)

괜찮아요 (조금씩 내 모습 흐려져도)
大丈夫だよ (少しずつ僕がぼやけても)

잊지 마요 (I'll be there for you ×2)
忘れないで (僕は君の側にいるよ)

내가 있단 걸 I'm here for you
僕がいた事を 君の側にいる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