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OUM (라봄)
Turn It On (불을 켜)





パート割り
ソヨン    ヘイン  
ユジョン   ZN    ソルビン


No I don't need nobody else
私は他なんて何も望まない

너 하나만 난 바래 
私が欲しいのは貴方だけ

너는 내 맘에 불을 켜 불을 켜 babe
貴方は私の心に火をつける

더 뜨겁게 날 녹여줘 어차피 나에겐 너니까 
熱く私を溶かして 貴方しかいないの

너는 내 맘에 불을 켜 불을 켜 babe
貴方は私の心に火をつける

입술 끝에 떨림 내 귓가에 속삭임 
唇の先に伝わる震え 耳元での囁き

나에게 다가올래 your love your love
私に近づいてくる貴方の愛

널 가지고픈 역심이 널 바라보는 눈빛이 
貴方を求める欲望が眼差しが

너에게 이미 사로잡혀 your love
もう貴方の愛の虜になってしまった

네가 있는 어디든 갈래 
貴方がいるならどこへでも行く

너 없이는 뭘 하도 lonely
貴方無しでは何をしても寂しい

저 뜨거운 달빛아래 
あの熱い月影の下

누가 뭐래도 널 원해 나도 너와 같아면 말해
貴方が欲しい 同じならそう言って

이 뜨거운 전율 속에 
この熱い旋律の中

No I don't need nobody else
私は他なんて何も望まない

너 하나만 난 바래 
私が欲しいのは貴方だけ

너는 내 맘에 불을 켜 불을 켜 babe
貴方は私の心に火をつける

더 뜨겁게 날 녹여줘 어차피 나에겐 너니까 
熱く私を溶かして 貴方しかいないの

너는 내 맘에 불을 켜 불을 켜 babe
貴方は私の心に火をつける

가파 오는 숨이 점점 올라가는 체온이 
切れる息が だんだん上がる体温が

너에겐 느껴지니 oh I'm yours
感じられるかな 私は貴方のもの

I want it ×2 until you be mine
貴方が私のものになるまで欲しがるわ

점점 더 강하게 날 끌어줘 
もっと強く私を引っ張って

부드럽게 감싸줘 너와 함께 all night long
貴方と一緒に一晩中優しく包んで

네가 있는 어디든 갈래 
貴方がいるならどこへでも行く

너 없이는 뭘 하도 lonely
貴方無しでは何をしても寂しい

저 뜨거운 달빛아래 oh oh yeah
あの熱い月影の下

누가 뭐래도 널 원해 나도 너와 같아면 말해
貴方が欲しい 同じならそう言って

이 뜨거운 전율 속에 
この熱い旋律の中

No I don't need nobody else
私は他なんて何も望まない

너 하나만 난 바래 
私が欲しいのは貴方だけ

너는 내 맘에 불을 켜 불을 켜 babe
貴方は私の心に火をつける

더 뜨겁게 날 녹여줘 어차피 나에겐 너니까 
熱く私を溶かして 貴方しかいないの

너는 내 맘에 불을 켜 불을 켜 babe
貴方は私の心に火をつける

이 리듬 속에 나와 함께 춤을 춰줘 
このリズムの中で私と一緒に踊って

이조명 아래 내 입술에 입 맞춰줘 
この照明の下で私の唇に口づけして

No I don't need nobody else
私は他なんて何も望まない

너 하나만 난 바래 
私が欲しいのは貴方だけ

너는 내 맘에 불을 켜 
貴方は私の心に火をつける

Don't need nobody else babe
他は必要ないから

더 뜨겁게 날 녹여줘 어차피 나에겐 너니까 
熱く私を溶かして 貴方しかいないの

너는 내 맘에 불을 켜 불을 켜 babe
貴方は私の心に火をつけ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