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ニューの韓服−パンソリライブvol.23 한빈표 한복-판소리 라이브vol.23 | あんそんみんの音‐安聖民のおと

あんそんみんの音‐安聖民のおと

ソリになる前に私の中に生まれる音たちを
思いのままに綴っていきたい・・・

パンソリライブvol.23を一昨日無事に終えました。定員45名、満員御礼申し上げます!
夏のサンコンブから帰ってきてのライブ…
緊張もし、力も入りましたが、観客の皆さまの笑顔のおかげで、伸び伸びと気持ち良く声が出て、今回も楽しい旅になりま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m(_ _)m
今回、韓国で作ってきたおニューの韓服を着ました。実は…うちの師匠のお孫さんがデザインをした作品です。色や柄など全く注文せず、すっかりお任せでデザインしてもらいました。素敵でしょ?♪(´ε` )
10代の頃から知っている彼はまるで弟か甥のように可愛くて…この先もどんどん才能を発揮して、素晴らしい作品を作っていって欲しいです。
次は何色を頼もうかしら…ふふふ(*^^*)

판소리 라이브vol.23을 지난 일요일에 무사히 끝냈습니다. 정원 45명...가득 찼어요. 감사합니다!
여름 선공부에서 들어와 바로 한 라이브...긴장도 하고 힘도 좀 들었지만 관객 여러분의 따땃한 눈길 덕분에 목도 잘 나오고 아주 시원하게 재미있게 소리세계를 여행할 수 있었지요...정말 고맙습니다!!
이번엔...한국에서 맞춤한 새 한복을 입었어요. 사실은 우리 선생님 손주인 한빈군이 디자인한 작품이거든요...색상이나 무늬 같은 걸 전혀 주문하지 않고 그냥 다 믿고 맡겼어요...잘 나왔지요?ㅋㅋㅋ
그를 10대부터 계속 봐 와서 그런지 동생 같고 조카 같고...아주 예뻐요...앞으로도 그 재능을 충분히 발휘해 좋은 작품을 만들어 주기를 바래요.
다음엔 무슨 색깔로 해 볼까...ㅋㅋㅋ
{5FD8E25D-B141-409B-A27D-B96DCC4B72D9:01}

{83BA0FE2-82BE-4881-8E5F-E02A443E5C6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