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nds (친구)

방탄소년단





유난히도 반짝였던 서울
ひときわ煌めいていたソウル

처음 보는 또 다른 세상
初めて出会ったもうひとつの世界

땀에 잔뜩 밴 채 만난 넌
汗びっしょりのまま会った君

뭔가 이상했었던 아이
どこか不思議だった子



난 달에서, 넌 별에서
僕は月でお前は星で

우리 대화는 숙제 같았지
俺たちの会話は宿題みたいだった

하루는 베프, 하루는 웬수
ある日は親友、またある日は宿敵

I just wanna understand
ただ分かりあいたかった



Hello my alien
こんにちは エイリアン

우린 서로의 mystery
俺らはお互いのミステリー

그래서 더 특별한 걸까
だからこそ特別だったんだろうか



언젠가 이 함성 멎을 때 stay hey
いつの日かこの歓声が止む時 stay hey

내 옆에 함께 있어줘
僕のそばにともに居て

영원히 계속 이곳에 stay hey
永遠にずっとこの場所で stay hey

네 작은 새끼손가락처럼
僕の小さな小指のように

일곱 번의 여름과 추운 겨울보다 오래
7回の夏と寒い冬より長く

수많은 약속과 추억들보다 오래
沢山の約束と思い出より長く



우리 교복 차림이 기억나
俺たちの制服姿を思い出す

우리 추억 한 편 한 편 영화
思い出は一遍一遍の映画

만두 사건은 코미디 영화 yeah yeah
餃子事件はコメディー映画 yeah yeah


하교 버스를 채운 속 얘기들
スクールバスの中いっぱいに満ちた会話

이젠 함께 drive를 나가
今では一緒にdriveへ

한결같애, 그때의 우리들  
相変わらずだ、あの頃の俺たち

"Hey 지민, 오늘"
ねぇ、ジミン、今日さ…



내 방의 드림캐쳐
俺の部屋のドリームキャッチャー

7년간의 history
7年間のhistory 

그래서 더 특별한 걸까
だからこそ特別なんだろうか



언젠가 이 함성 멎을 때 stay hey
いつの日かこの歓声が止む時 stay hey

내 옆에 함께 있어줘
僕のそばにともに居て

영원히 계속 이곳에 stay hey
永遠にずっとこの場所で stay hey

네 작은 새끼손가락처럼
僕の小さな小指のように

일곱 번의 여름과 추운 겨울보다 오래
7回の夏と寒い冬より長く

수많은 약속과 추억들보다 오래
沢山の約束と思い出より長く



네 새끼손가락 처럼 우린 여전해
この小指みたいに俺ら変わらずにいよう

네 모든 걸 알아 서로 믿어야만 돼
お前のことなら全部わかる お互いに信じないと

잊지 마
忘れないで

고맙단 그 뻔한 말 보단
ありがとうなんて分かりきってる言葉より

너와 나
お前と俺 

내일은 정말 싸우지 않기로 해
明日は本当に喧嘩しないようにしよう



언젠가 이 함성 멎을 때 stay hey
いつの日かこの歓声が止む時 stay hey

You are  my soulmate 

영원히 계속 이곳에 stay hey
永遠にずっとこの場所で stay hey

You are my soulmate 

일곱 번의 여름과 추운 겨울보다 오래
7回の夏と寒い冬より長く

수많은 약속과 추억들보다 오래
沢山の約束と思い出より長く




언젠가 이 함성 멎을 때 stay hey
いつの日かこの歓声が止む時 stay hey

You are  my soulmate 

영원히 계속 이곳에 stay hey
永遠にずっとこの場所で stay hey

You are my soulmate 

일곱 번의 여름과 추운 겨울보다 오래
7回の夏と寒い冬より長く

수많은 약속과 추억들보다 오래
沢山の約束と思い出より長く


​10周年おめでと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