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은 철벽의 생일이 였어요‥(4月1日は鉄壁の誕生日でした‥)

 

철벽은 지금 큐슈 지방에 살고 있어서 난 자신이 살고 있는 동해 지방에서 비행기로 타고 큐슈까지 다녀왔습니다汗(鉄壁は今九州地方に住んでいるので私は自分が住んでいる東海地方から飛行機に乗って九州まで行って来ました)

 

31일에 마이주루 공원에서 벚꽃🌸을 보러 가고 밤은 케이크🎂로 축하했습니다 ✨

(31日に舞鶴公園で桜を見てケーキでお祝いしました)

 

4월1일은 후쿠오카 타워 근처의 바다에 가고 바다 근저에 있었던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

(4月1日は福岡タワー近くの海に行って海の近くにあったレストランで夕食を食べました)

 

이것을 보면 좋은 느낌이죠 😎

(これを見たら良い感じでしょ)

 

하지만 지금 현재 변화 없어 汗

(しかし今現在変化なし)

 

철벽는 그렇게 달지않았습니다(鉄壁はそんなに甘くなかったです)

오히려 이전보다‥(むしろ 以前より‥)

 

아직 도전이 필요합니다waa...(まだまだチャレンジが必要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