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



신의 한 수 - 양요섭
一手(すばらしい選択)

흔들리는 별빛 속  품었던 작은 꿈들
揺れる星明かりの中 抱いた 小さな夢

겁이 없이 찾아 나섰던
怖がらず探しに出た

그 길이 버거울 때
その道が大変なとき

네가 있었어 마치 꿈처럼
君がいてまるで夢のように

그때 알게 된  또 다른 세상
その時知った また別の世界

깨져버렸던 맘의 조각도
壊れてしまった心のかけらも

너의 숨결에 빛이 되었던
君の息遣いで光になった

난 너 하나만 있으면 돼
僕は君一人いればいい

저 별을 쫓아 하늘 위 걸어둔 꿈 닿을 때까지
あの星を追う 空の上に掲げた夢 届くまで

어둠이 날 감싸도
暗闇が僕を包んでも

너만은 절대로  놓치지 않을 거야
君だけは絶対に 逃さないよ

You’ll always be mine
워 에 오 오에오
워어어어 워어어어

더 가까이 와줘
もっと近くに来てよ


거친 운명이 나의 정해진 길이라면
荒い運命が僕の決まった 道なら

답은 하나   나를 비추는
答えは一つ  僕を照らす

너라는 신의 한 수
君という 神の一手(最高の選択)

자꾸만 내 맘  되물어 봐도
しきりに僕の心 問い直してみても

누가 뭐래도   결국 난 너야
誰が何と言っても 結局僕は君だよ

멈출 수 없는  모래시계 속
止められない 砂時計の中

남은 내 삶에   그 시간 끝에
残った僕の人生に その時間の終わりに

난 너 하나만 있으면 돼
僕は君一人いればいい

저 별을 쫓아
あの星を追う

하늘 위 걸어둔 꿈  닿을 때까지
空の上に掲げた夢  届くまで

어둠이 날 감싸도
暗闇が僕を包んでも

너만은 절대로  놓치지 않을 거야
君だけは絶対に 逃さないよ

You’ll always be mine
워 에 오 오에오
워어어어 워어어어

더 가까이 와줘
もっと近くまで来てよ


작은 바람 되어
小さな風になって

네게 갈 테니   넌 꽃이 돼줘
君の元へ行くから  君は花になってよ

난 너 하나만 있으면 돼
僕は君一人いればいい

저 별을 쫓아
あの星を追う

하늘 위 걸어둔 꿈  닿을 때까지
空の上に掲げた夢  届くまで

어둠이 날 감싸도
暗闇が僕を包んでも

너만은 절대로  놓치지 않을 거야
君だけは絶対に 逃さないよ

You’ll always be mine
워 에 오 오에오
워어어어 워어어어

더 가까이 와줘
もっと近くまで来てよ

워 에 오 오에오
워어어어 워어어어
You’re everything to me

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クローバ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