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キコ*☆*アリン

アキコ*☆*アリン

韓国生活体験中♡

Amebaでブログを始めよう!
오늘은 6급 중긴시험 날이당!!
한선생님이 진짜 너무 착해여ㅜㅜ
아침부터 우리한테 카톡을 보냈다 
지각하지마라구ㅋㅋ너무 귀여웡 우리쌤
그래두 지각해버냇어  헉ㅋㅋ

듣기는 생각보다 괜찮았어 다행!!
아니면 이번에 내가 결석 너무 했가지구
걱정해서 좀 공부해서 그런가? 
암튼 큰 문제 없을 것 같아서 조다 

말하기 나 이번에 또 마지막이었다 
긴~~~~시간을 가다렸다 힘들어 
그래두 어려운 문제 안 뽑았으니까 다행!!
휴~ 걱정했는데 이번에 마니 준비 못해서 
뭐... 첫번째 질문은 좀 망하고 두반째는 괜찮아

{0D6EF4E4-33B0-4558-B0CC-D0D9C0BFB842:01}

그후에 집에 와서 발 상처 다시 보니까 
너무 심해진 것 같아서 병원에 가다왔음

{019A1D6E-495B-4D01-968B-B4C48ED89B15:01}

{C155181A-33F7-4EA4-AC7D-598F7DDEA349:01}

의사선생님이 내발 지금 염증이 심해서 
주사 받으라구...그래서 오래만에 엉덩이에서..
아 부끄럽다 진짜  애기두 아닌데...
그리구 주시하기 전에...
간호사님이 이거 좀 이플 수두 있다구 말했음
진짜 아팠어 장난아니양....
그리구 의사선생님이 내상처 지료했을때 
진짜 이팠어!!! 때리고 싶었어ㅋㅋㅋㅋ
내일 또 다시 가여된대ㅜ.ㅜ 
아...의료비 진짜 비싸다.....아이구....



以上
발 언제나 다진 아린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