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BELONG    日本語訳
옹성우 オンソンウ
作詞 옹성우,송희진(쏠시레),재도기 
作曲 옹성우,송희진(쏠시레),재도기
編曲 재도기













What am I waiting for

난 뭘 기다렸었는지
僕は何を待っていたんだろう

What am I looking for

대체 어딜 바라봤던 건지
一体どこを見つめていたんだろう

난 겁이 났었지
怖くなったんだ

네가 내게 줬던 것만큼
君が僕にしてくれたように

줄 수 없을 것 같았지
僕はできてないみたいだった

But now now I realize

한 자 두 자 네게 할 말을 적어
一言二言 君へ伝えたい言葉を書き留める

이젠 말할게
今から伝えるよ

I am nothing without you

So I wanna be with you

늘 난 너의 곁에 있을게
僕はいつでも君の側にいるよ

네 손 놓지 않을게
君の手を離さないよ

We belong we belong

we belong in love

Uh 때론 다투고 싸워도
時には喧嘩もして

우리 혹시 멀어져도
もし僕たちが離れてしまっても

연결돼있지 서로
繋がっているよね お互い

마치 별자리처럼
まるで 星座のように

그 누가 널 울게 한 대도
誰かが君を泣かせたとしても

내가 되어줄게 네 위로
僕が君を癒してあげる

Like you did to me babe

Yeah we belong together

난 겁이 났었지
怖くなったんだ

우리의 끝이 어딘가
僕たちの終わりがどこか

희미해지려 했었지
霞んでいってるようで

So now now I realize

한 발 두 발 네게 조금씩 다가가
一歩ずっと 君に近づいて

난 말할게
伝えるよ

I  am nothing without you

So I wanna be with you

늘 난 너의 곁에 있을게
僕はいつでも君の側にいるよ

네 손 놓지 않을게
君の手を離さないよ

We belong we belong

we belong in love

너는 텅 빈 나의 우주를
君は空っぽな僕の宇宙を

하나 둘 장식해 네 빛으로
ひとつ ふたつ 君の光で飾っていく

우리 함께 수놓은 
僕たちが一緒に織りなす

아름다운 universe
美しい

영원히 끝나지 않을 약속
永遠に終わらない約束

Always belong to you

너만 있으면 돼
君だけがいればいい

아무것도 필요 없어 난
他には何も必要ないさ

늘 네 편이고 싶어 my babe
いつでも君の味方でいたい

너의 그 매일이 oh
君の毎日が

나와 함께이길 바래 baby
僕と一緒であればと願う

더 바랄 건 없어 내 손 잡아
これ以上願うことはない さぁ僕の手をとって

I am nothing without you

So I wanna be with you

늘 난 너의 곁에 있을게
僕はいつでも君の側にいるよ

네 손 놓지 않을게
君の手を離さないよ

We belong we belong

we belong in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