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ridでの公演後、RM、ジン、ジミン、テテ+グクでWeverse Liveを配信してくれました
スタッフが韓国料理を調達してホテルの一室を、食事用に使っているもよう
世界中どこにいっても基本、食事は韓国料理なのですね
バンドをやろうという話し
ぜひやってみてほしい
ダブルキーボードというのも面白いかも
ホビがドラム?!
🐻 정국이랑 밥먹다가 야~ 진짜 우리 이러다가 밴드하자 너(🐥) 파리에 있을 때 우리 밴드 해야 된다 했는데 야 그럼 어떻게 할까 하니까 일단은 윤기형 기타, 석진이형이랑 나랑 피아노 더블, 그리고 호석이형 드럼
— 에리ⓥ 🥷🦇 (@eripurplekv) June 26, 2026
🐹 정국이도 드럼 아니야?
🐻 정국이가 뭐 한다 했었는데
🐨 정국이 보컬시켜
🐻… pic.twitter.com/z7QoXEm69d
6月は忙しかったと
ジンとテテは休みが1日しかなかったそう
何かコンテンツを撮ったのでしょうか
Taehyung might have signed on a new brand and shot an AD for them 👀
— TG (@taeguide) June 26, 2026
🐹: I guess so. Honestly, It was really busy in June
🐣: But from what I know, Seokjin-hyung and Taehyung were even busier
🐨: They were really busy. They had so many schedules.
🐹: Between the two of us, we… pic.twitter.com/5mNPXx1dTa
「庭に閉じ込められたリス」みたいなデザート
🐻 야 정국아 저기 마카롱 쫌 들고와
— 에리ⓥ 🥷🦇 (@eripurplekv) June 26, 2026
🐰 마카롱? 어디?
🐻 저저 정원에 갇힌 다람쥐 같은거
🐰 아 이거? 쵸코? 딱 보니까 얘가 제일 맛있어 보이네
🐻 아 나 요즘에 디저트가~
🐰 정원에 갇힌 다람쥐ㅋㅋㅋ
오랜만이다 정원에 갇힌 다람쥨ㅋㅋㅋ pic.twitter.com/K4fcxAGDhD
Namjoonがとんかつ作った?!
🐨 난 집에서 돈까스 한번 만들어 봤었는데 어렵더라구요
— 김무원 (@jooniefighting) June 27, 2026
🐹 돈까스 어려울텐데
🐨 염지를 하고 막
🐥 돈까스를 형이 만들었어요?
🐹 온도 조절이 어려울텐데
🐨 응
🐥 냉동으로 안 사먹고?
🐨 응
🐹 안튀겨?
🐨 튀겼어요
🐥 와 진짜 어려운 길을 선택했네요?
🐨 와 되게 그래도 먹을만은 하더라
🐨… pic.twitter.com/CkMv2KSKe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