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브러시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비즈니스 살롱의 활발한 성장으로 인해 추진력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정보는  Fortune Business Insights™ 에서 " 헤어브러시 시장, 2021-2028 "  이라는 제목의 다가올 보고서에 게시되었습니다. 정기적으로 머리를 빗는 것은 혈류를 자극하여 산소와 영양소를 두피로 옮기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유익합니다. 헤어 스타일링 머신은 전기 및 수동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빗질과 빗질 외에도 스트레이트닝 및 컬링과 같은 헤어 스타일링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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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제품 유형별로 시장은 패들 브러시, 통풍 브러시, 둥근 브러시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최종 사용자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 여성, 어린이로 구분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시장은 전문가 및 개인으로 세분화됩니다. 마지막으로 지리적 기준으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보고서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헤어브러시 보고서는 시장 참여자, 추진자, 제약, 제약, 응용 분야, 성장 요인, 마케팅, 전략적 계획 및 신제품 개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장 성장률 및 이익률, 양, 제조 사용 및 총 이익 마진, ​​운송 정보 및 기타 관련 요소가 모두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성장을 자극하는 개인 관리에 대한 인식 증가

글로벌 헤어브러시 시장은 예상 기간 동안 개인 미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이 미용의 중요성을 더 의식하게 되면서 글로벌 헤어브러시 산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용실의 수가 늘어나고 1인당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미용 및 헤어드레싱 제품의 가용성도 증가합니다. 더욱이 시장의 미래는 고급 통합 브러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정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미용실 수의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글로벌 헤어브러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제조, 전자 상거래 및 기타 부문의 고용 증가로 인한 청년 실업률 감소 때문입니다.

북미는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파 산업의 성장, 사람들의 높은 패션 감각, 다양한 헤어스타일 채택은 제품 소비의 주요 요인입니다.

경쟁 환경-

제조업체, 첨단 제품 제공을 위해 R&D 투자에 집중

플레이어들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채택했습니다. 신제품 출시, 성장, 파트너십 및 인수는 업계 참여자에게 효과적인 전략이 됩니다. 제품 출시는 업계의 주요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전술입니다.

산업 개발-

  • 2019년 3월:  Wet Brush를 소유한 JD Beauty가 Goody Products와의 합병을 발표했습니다.

헤어브러쉬 글로벌 시장에서 프로필링된 주요 업체 목록:

  • 덴먼
  • 크레이브 내추럴스
  • 로레알
  • 바빌리스
  • 메이슨 피어슨
  • 에어모션 프로
  • 허시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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