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강 관리 시장  규모는 2022년에 316억 9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은 2023년 326억 1천만 달러에서 2030년 424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3.84%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전기 칫솔, 숯 기반 치아 세정제, 치아 미백 제품의 개발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입니다. Twice, Quip, Candid를 포함한 많은 구강 관리 브랜드는 비용 효율적인 구강 위생 제품을 제공하여 전 세계적으로 제품 접근성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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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다양한 맛의 가용성으로 치약 세그먼트 성장 촉진

제품 유형별로 시장은 치약, 칫솔, 구강세척제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치약 부문은 민트, 라임, 딸기 등 다양한 풍미를 이용할 수 있어 2022년에 선두를 달렸습니다.

가계 소비 지출 증가로 가계 부문 성장 촉진

응용 프로그램별로 시장은 가정용과 상업용으로 분류됩니다. 가정용 세그먼트는 구강 관리 필수품의 다양한 일상 용도에 대한 가계 소비자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구강 관리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구강 위생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성장도 촉진됩니다.

유통 채널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는 일상용 제품의 쉬운 가용성

유통 채널별로 시장은 하이퍼마켓/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칫솔, 치약, 액체 세척기 및 하이퍼마켓/슈퍼마켓의 기타 제품을 포함하여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품목의 쉬운 가용성과 다양한 종류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연구됩니다.

보고서 범위-

보고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시장의 주요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기회와 잠재적 과제.
  • 지역 발전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
  • 주요 업계 참여자 목록.
  • 시장 참여자들이 채택한 주요 전략.
  • 최근 업계 동향으로는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 등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참여한 주요 참여자 목록 :

  • 콜게이트 팔몰리브(미국)
  • 유니레버(영국)
  • 프록터앤갬블(미국)
  • Henkel AG & Co. KG aA(독일)
  • 존슨앤존슨 서비스 주식회사(미국)
  •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주식회사(영국)
  • 라이온 주식회사(일본)
  • Church & Dwight Co. Inc. (미국)
  • 레킷 벤키저 그룹 주식회사(영국)
  • Patanjali Ayurved Limited (인도)

운전자 및 제지 장치-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제품 혁신에 대한 기업의 집중도 증가

이 회사들은 소비자들이 고급 치과 관리 제품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함에 따라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상업용 치과 관리 기구에서 3D 프린팅 및 AI, 레이저 치과, 디지털 인상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구강 관리 시장이 성장할 것입니다.

치약과 구강 청정제 제품의 맛과 색상을 개선하기 위해 보습제, 연마제 및 기타 첨가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 있어 예상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이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시장 성장을 촉진할 노년층 인구의 대규모 존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2년에 115억 달러를 차지하며 구강 관리 시장 점유율에서 우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일본과 중국을 포함한 국가에서 노령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해당 지역에서 구강 관리 제품 소비가 증가한 데 기인합니다.

북미와 남미 지역은 구강 건강 관리 제품에 대한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추산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참여자 증가,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제품 혁신에 집중

기술 기반 구강 관리 제품을 개발하여 대규모 소비자 기반을 유치하는 데 주요 업체가 점점 더 집중함에 따라 예상 기간 동안 구강 관리 시장이 성장할 것입니다. 주요 시장 업체는 구강 바이러스 감염 예방, 민감성 및 미백 관리, 충치 등 증가하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하고자 하며, 이는 예상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주목할만한 산업 개발-

2020년 2월 –  Albea Group은 Colgate Palmolive Co. Ltd.와 협력하여 영국에서 재활용 HDPE 소재 기반 치약 튜브를 출시했습니다. 이 치약은 영국에서는 Colgate Smile for Good 브랜드로, 미국에서는 Tom's of Maine 브랜드로 출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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