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전 세계 명품 시장 규모는 2,727억 4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은 2023년 2,840억 달러에서 2030년까지 3,924억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 동안 CAGR 4.7%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명품은 개인의 지위를 상징합니다. 기업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과 기술이 통합된 제품을 통해 고소득층에 초점을 맞춥니다. 예를 들어 보석류에 NFC가 설치된 칩이 있습니다. Verselux라는 제품은 Cathy Hackl이 2023년 3월에 만들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글로벌 명품 시장, 2023~2030"이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그먼트:

패스트 패션 트렌드로 의류 부문 수요 증가

제품 유형별로 시장은 시계 및 보석, 향수 및 화장품, 의류, 가방/지갑 등으로 분류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의 패스트 패션 트렌드와 수요로 인해 의류 부문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명품 수요 증가 위해 여성 그루밍 성향

최종 사용자에 따라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됩니다. 여성 부문은 팔찌, 화장품, 귀걸이, 향수, 핸드백과 같은 수많은 고급 제품이 출시되어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구매 편의성 높아져 온라인 채널 점유율 1위


유통채널에 따라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양분됩니다. 매장과 상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고객은 제품을 만지고 느낄 수 있어 오프라인 부문이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전역에서 연구됩니다.

보고 범위:

보고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시장의 주요 성장 동인, 제한 요인, 기회 및 잠재적 과제. 
  • 지역 발전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 
  • 주요 업계 플레이어 목록. 
  • 시장 참가자가 채택한 주요 전략. 
  • 최신 산업 발전에는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가 포함됩니다.

운전자 및 제한 사항:

수요 촉진을 위한 고액 순자산 인구 증가

순자산이 높은 인구의 증가는 명품 시장을 주도합니다. 명품을 판매하는 기업은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여 Gen-Z와 밀레니얼 고객에게 집중합니다. 옥스팜 인터내셔널(Oxfam International)이 2020년 1월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약 2,153명의 억만장자가 전 세계 인구의 60%인 46억 명보다 더 많은 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중고 명품을 구매하거나 임대하는 것은 명품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지역 통찰력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개인의 가처분 소득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구 증가와 높은 가처분 소득으로 인해 가장 큰 명품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명품의 가용성은 지역 시장 성장에 기여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이 지역에는 대형 플레이어가 존재하기 때문에 유럽의 명품 시장은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경쟁 구도

주요 플레이어는 위치 유지를 위해 인수에 중점을 둡니다.

시장의 주요 기업은 시장에서의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유지합니다. 명품 기업은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해 파트너십, 인수, 신제품 개발을 우선시합니다.

주요 산업 개발: 

  • 2022년 11월: 글로벌 화장품 제조업체인 Estee Lauder Companies, Inc.는 중국 럭셔리 뷰티 제품 산업에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럭셔리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 브랜드인 Tom Ford를 인수했습니다.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플레이어 목록:

  • LVHM (프랑스)
  • Compagnie Financière Richemont SA(스위스)
  • 케어링 SA(프랑스)
  • Chow Tai Fook Jewellery Group Limited (홍콩)
  •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미국)
  • Luxottica Group SpA(이탈리아)
  • Swatch Group Ltd.(스위스)
  • 로레알 그룹(프랑스)
  • 랄프 로렌 주식회사(미국)
  • 시세이도 주식회사(일본)

연구 보고서의 자세한 요약 찾아보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luxury-goods-market-103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