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JustDoIt)(思いっきり)/부석순(ブソクスン(BooSeokSoon)) 和訳 | 종이와 백지(紙と白紙)(K-POP歌詞和訳)

종이와 백지(紙と白紙)(K-POP歌詞和訳)

勉強の為に韓国語歌詞を和訳します。グループによって偏りがあります。主観的な意訳や直訳もあります。気まぐれでルビ付き歌詞。日韓翻訳だけでなく、場合によっては日英翻訳もあります。
한국어 가사를 일본어로 번역하겠습니다.한일번역뿐만 아이라 영어를 일본어로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Ladies and gentlemen

They call us 부.석.순
ブ.ソク.スン

Let's go!

뭘 좀 아는 놈들이
顔見知り程度の奴ら

뭘 좀 알려주려 해
教えてやろう

이게 뭔가 싶을 걸
これから何をしたいのかを

UEUEO

근심걱정 가득 찬
心配でいっぱいな

세상살이 걷어차 걷어차 걷어차 차 차 차
ご時世を蹴り飛ばせ、跳ね除けろ

내 스타일로 날 Follow
自分なりのやり方で僕をFollow

거기 두 줄로 갈러
それがふたつの分かれ道

너희 마음 다 알아
お前らの気持ちは全部分かってる

손을 뻗어서 Hello
手を伸ばしてHello

하기 힘든 건 내일 해 그냥 해 달라 해 다음에 하면 돼 ho
大変なことは明日やる、ただやる、変わってもらう、次にやればいい

한번 사는 인생 멋지게 살자
1度きりの人生かっこ良く生きよう

응 응
うんうん

거리를 거니는
街をふらつく

사람들 속에
人々の中に

너를 숨기지마
君を埋もれさせるな

이제 어떻게
今どうする

해야 하는지
べきなのか

눈 똑바로 뜨고 우릴 지켜보면 돼
目をきっちり開けて俺らを見守ればいい

한다면 하는 놈 그게 나
やれば出来る奴とは俺のこと

싫은 건 싫다고 말할 줄도
嫌なことは嫌だと言うことも

알아야지 네 맘대로
覚えなきゃ、君の気ままに

하고 싶은 건
したいことは

거침없이 다 해
思いっきり全部やれ

거침없이 난 걸어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歩く

거침없이 난 달려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走る

거침없이 난 날아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飛ぶ

거침없이 더 거침없이 yeah!
思いっきり、もっと思いっきり

자자자
さあさあさあ

2절은 더 빡세게 간다
2節は更に力強く行くぞ

난 빽도 없이 직진
俺は後ろ盾もなく直進

후라이드 양념 치킨
フライドヤンニョムチキン

고민고민 하지 않지
あんまり悩むな

우유부단하지 않지 ho
優柔不断になるなよ

전국각지에서 모인
全国各地から集まった

놈들이 또 세상 흔드는 중임 ho ho
奴らがまた世界を揺るがしてる最中

우리의 재능을 기부 기부 기부 ho!
俺らの才能を寄付

막힘없이 나는 go
滞りなく俺らはgo

굳이 설명 안 해도
あえて説明しなくても

뭐든지 내 맘대로
何でも自分の気ままに

ooh ooh yeah

난 거침없이 걸어가지
俺は思いっきり歩く

거침없이 달려가지
思いっきり走る

거침없이 날아가지
思いっきり飛ぶ

Get it get it get it ho!

거리를 거니는
街をふらつく

사람들 속에
人々の中に

너를 숨기지마
君を埋もれさせるな

이제 어떻게
今どうする

해야 하는지
べきなのか

눈 똑바로 뜨고 우릴 지켜보면 돼
目をきっちり開けて俺らを見守ればいい

한다면 하는 놈 그게 나
やれば出来る奴とは俺のこと

싫은 건 싫다고 말할 줄도
嫌なことは嫌だと言うことも

알아야지 네 맘대로
覚えなきゃ、君の気ままに

하고 싶은 건 거침없이 다 해
したいことは思いっきり全部やれ

거침없이 난 걸어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歩く

거침없이 난 달려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走る

거침없이 난 날아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飛ぶ

거침없이 더 거침없이 yeah!
思いっきり、もっと思いっきり

고개를 들어봐 하늘은 파란데
顔を上げてみて、空は青い

맘을 내려놔 좀 더 비워봐
心を落ち着かせてもう少し余裕を持ってみて

세상을 크게 봐
世界を広く見ろ

거침없이 걸어가지
思いっきり歩く

거침없이 걸어가지
思いっきり歩く

거침없이 걸어가지
思いっきり歩く

거침없이 걸어가지
思いっきり歩く

뭐해 안 하고?
何してんだ、やんないのか?

한다면 하는 놈 그게 나
やれば出来る奴とは俺のこと

싫은 건 싫다고 말할 줄도
嫌なことは嫌だと言うことも

알아야지 네 맘대로
覚えなきゃ、君の気ままに

하고 싶은 건 거침없이 다 해
したいことは思いっきり全部やれ

거침없이 난 걸어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歩く

거침없이 난 달려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走る

거침없이 난 날아가지 yeah!
思いっきり俺は飛ぶ

거침없이 더 거침없이 yeah!
思いっきり、もっと思いっきり

거침없이!
思いっきり!

거침없이!
思いっきり!

거침없이!
思いっきり!

거침없이 더 거침없이 yeah!
思いっきり、もっと思いっき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