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PATEKO(파테코)

Album:Rainy day(2020.07)

曲名:Rainy day

歌詞

비가 와 오랜만에

雨が降る久しぶりに
비가 오지 말라 했어

雨が降るなと言った
근데 한 달간에

でも一ヶ月間で
나도 몰래 기다렸나 봐

俺も密かに待ってたみたい
Rainy day Rainy day aye yeah

Rainy day Rainy day aye yeah
Rainy day yeah

Rainy day yeah
Rainy day

Rainy day
오늘을 기다렸나 봐 난 Rainy day

今日を待ってたみたい俺は Rainy day
원래는 기다리지도 않았던

元々は待ちもしなかった
Rainy day

Rainy day
이제는 비가 조금 내리는 건

今は雨が少し降るのは
맞곤 해 이젠

当たる今は
어쩌면 조금 더 가서

どうかすると少しもっと行って
난 기다려서 내일엔

俺は待つ明日は
비가 와라며 재촉해 너를

雨が降ってて急き立てる君を
볼 핑곌 대기 때문에

会う逃げ口上をするから
What’s goin on girl

What’s goin on girl
무슨 일은 없어

なんでもない
밥은 먹었나 태어나서 첨 하는 걱정

ご飯は食べたか生まれて初めてする心配
알려줘 나는 너를 더 알고 싶기보단

教えて俺は君をもっと知りたいって言うより
그저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보고해줘

ただどこで何をするか報告して
집착은 아냐 lady

執着ではない lady
그런 놈은 안될 게

そんな奴にはならない
이런 얘기 원래 안 하는 거

こんな話元々しないの
알잖아 왜 이래

してるじゃんどうした
그냥 이 곡이 되게 유치해 보여서 제길

ただこの歌がすごく子供ぽいからチクショウ
비가 오면 같이 우울해지던 그런 내게

雨が降ったら一緒憂鬱になったそんな俺に
빗물같이 떨어져서 너란 사람이

雨水みたいに落ちて君って言う人が
물어서 나는 너에게 어떤 사람 같았니

聞いて俺は君にどんな人みたいなの
비가 올 때 우산 사줄 바엔 차라리

雨が降る時傘を買ってあげるよりむしろ
나는 같이 맞는 게

俺は一緒に当たるのが
좋으니까 걷자 같이

いいから歩こう一緒に
비가 와 오랜만에

雨が降る久しぶりに
비가 오지 말라 했어

雨が降るなと言った
근데 한 달간에

でも一ヶ月間で
나도 몰래 기다렸나 봐

俺も密かに待ってたみたい
Rainy day Rainy day aye yeah

Rainy day Rainy day aye yeah
Rainy day yeah

Rainy day yeah
Rainy day

Rainy day
오늘을 기다렸나 봐 난 Rainy day

今日を待ってたみたい俺は Rainy day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나 혼자 uh

準備できてない俺一人 uh
울곤 해서 빗소리에 맞춰 혼자 uh

泣いた雨音に合わせて一人 uh
참 좁았었지 몇 평 남짓한 공간엔

本当に狭かった数坪余りの空間には
오랜 적막과 어둠만이

長い間、寂寞と闇だけが
네가 내게 오기 전까지

君が俺にくる前まで
난 창 열고 확인해 weather

俺は窓を開けて確認する weather
손 뻗어 is u there

手を伸ばして is outhere
하늘이 어두워지면 거린

空が暗くならば道は
환하게 빛내어

明るく光って
넌 보여주려 했나 봐 거리에

君は見せようとしたみたい道に
형형 색 umbrellas

カラフルな umbrellas
너와 발맞춰 걸어 불빛 위에

君と足を合わせて歩く

明かりの上に
like a shadow

like a shadow
계속 이렇게 있어 줘

ずっとこうしていてくれ
Imma treat u better better and

Imma treat u better better and
너는 되고 내 인생에

君はなる俺の人生に
new chapter

new chapter
비가 오는 것도 좋지만 말했잖아

雨が降るのもいいけど言ったじゃん
뒤 rainbow

後 rainbow
까지 너와 보고 싶어

まで君とみたい
till the sunrise and sunset off

till the sunrise and sunset off
비가 오길 기다려 본 적은 처음이야

雨が降るのを待ってたのは初めて
떨어지는 소린 노크 같아 처음이야

落ちる音はノックみたい。 初めてだ
네가 내 하루에 들어와서 다행이야

君が俺の一日に入ってよかった
uh u are the reason

uh u are the reason
why I'm waitin on that rainy time

why I'm waitin on that rainy time
비가 와 오랜만에

雨が降る久しぶりに
비가 오지 말라 했어

雨が降るなと言った
근데 한 달간에

でも一ヶ月間で
나도 몰래 기다렸나 봐

俺も密かに待ってたみたい
Rainy day Rainy day aye yeah

Rainy day Rainy day aye yeah
Rainy day yeah

Rainy day yeah
Rainy day

Rainy day
오늘을 기다렸나 봐 난 Rainy day

今日を待ってたみたい俺は Rainy day

 

 

 

無断転載しないでください。

お願いします。

감사합니다おねが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