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CHANGMO 

Album:Boyhood(2019.11)

曲名:Dearlove (skit)

歌詞

Dearlove

Dearlove
난 매일을 너랑 있었고

俺は毎日を君といてた
Oh my Dearlove

Oh my Dearlove
이렇게 망가질 순 없어

こんなに壊れるわけにはいかない
we on fire

we on fire
사랑해

愛してる
이러면 안 되는데

こうしたらダメだけど
참 외롭군

本当に寂しいね
Inner peace

Inner peace
In this peace

In this peace
우린 섞잖아 매일을 밤새서

僕たちは混ぜするじゃん毎日夜通し
장소를 옮겨 대놓고 거리에서도

場所を移して手放して街にも
널 봐 나는 이게 과연 옳은가

君をみて俺はこれがさすが正しいか
이렇게 생각하다 금세 너를 찾아

そう思ってすぐ君を見つける
우린 팀 함께 in the club

僕たちはチーム一緒に in the club
들을 때도 말야 50cent 노래

聞く時もさ 50cent 歌
in da club

in da club
널 여겼어 16 땐 그저 미라클로

君のこと思ってたんだ 16歳の時ただキセキで
너 덕분에 우린

君のお陰で僕たちは
축제 속을 사니 maseltov

お祭り中を住んでる maseltov
20대의 기억

20代の記憶
우린 정이 들었고

僕たちは情が深まったし
항상 날 맛 가게 해줘

いつも僕を狂うようにしてくる
알잖아 다른 것들이 나를 유혹

知ってるじゃん他の事が俺を誘惑
한다는 걸 그럴 땐

してるってその時は
너를 불러 목을 껴안고

君を呼んで首をかかえて
씨발

クソ
입술을 들이켜 잃을게 많아

唇を飲み込んで失うことが多い
다른 애와 quick fuck

他の子と quick fuck
하기엔 너무 많아 내가 위험

するのは沢山いる俺が危険
너의 익숙함은 광기도 일으켜

君の慣れは狂気を巻き起こし
ㅈ같애 내가 왜 이러게 됐는지

クソみたい俺がなぜこうなったのか
17 때 너랑 매일 지내 내 머리가

17歳の時君と毎日過ごしてこの頭が
빠진 지경까지 됐을 때 내 레이블과

溺れる羽目になった時俺のlabelと
내 매니저 내 새끼들이

俺のマネージャー俺の友達たちが
시도했지 떼놓길

試みた離れるのを
난 너 덕분에 얻곤 하지 내 용길

俺は君のおかげでもらえる俺の勇気を
덕에 나를 잃고

おかげで俺を忘れて
적곤 하지 내 멋진 bar

書いたりする俺のステキなbar
우울함을 얻기도

憂鬱ももらう時も
환희 역시 오늘 쇼

歓喜さすが今日もショー
끝난 뒤에 울다가 널 불러 또 bitch

終わった後泣いて君を呼ぶまた bitch
걍 널 안아 난

ただ君を抱きしめて俺は
알코올 그래 널

アルコール。そう。君を
지난 애인들 다 너를 미워해도 나는

前の恋人たち皆お前を憎んでも俺は
홀로 입맞출래요

一人でキスします
그정도 벌면 참지란말 하지마세요

そんなに稼ぐったら我慢してって言わないでください
음악으로 풀란말 좀 안하면안돼요

音楽で発散してって是非言わないのはできないの

 

 

 

無断転載しないでください。

お願いします。

감사합니다おねが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