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IU

Album:에잇(eight)(2020.05)

曲名:에잇(eight)

歌詞

IU , SUGAです。)

So are you happy now

So are you happy now
Finally happy now are you

Finally happy now are you

뭐 그대로야 난 

まあ、そのままだよ私は
다 잃어버린 것 같아  

全部失くしたみたい

모든 게 맘대로 왔다가 인사도 없이 떠나

全てが勝手に来たのに、  挨拶もせずに去って行く
이대로는 무엇도 사랑하고 싶지 않아 

このままはなにも恋したくない
다 해질 대로 해져버린

全部すり減るままにすり減るしまった
기억 속을 여행해 

記憶中を旅行する

우리는 오렌지 태양 아래

私たちはオレンジ太陽の下
그림자 없이 함께 춤을 춰

影なし一緒にダンスを踊る
정해진 이별 따위는 없어 

決めてる別れなんかない
아름다웠던 그 기억에서 만나 

美しかったその記憶で会う
Forever young 

Forever young

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 우우우우

ウウウ ウウウウ ウウウ ウウウウ
Forever we young 

 Forever we young 
우우우 우우우우

ウウウ ウウウウ
이런 악몽이라면 영영 깨지 않을게 
こんな悪夢なら永遠覚めないよ


섬 그래 여긴 섬 서로가 만든 작은 섬

島。そう。ここは島。お互い作った小さい島
예 음 forever young 영원이란 말은 모래성

Yeah umm forever young 永遠って言葉は砂の城

작별은 마치 재난문자 같지

別れはまるで災難メッセージみたい
그리움과 같이 맞이하는 아침

恋しさと一緒に迎える朝
서로가 이 영겁을 지나 

お互いがこの永劫を過ぎて
꼭 이 섬에서 다시 만나

是非この島でまた会う

지나듯 날 위로하던 누구의 말대로 고작

過ぎたみたい私を慰労した誰の言う通り高が
한 뼘짜리 추억을 잊는 게 참 쉽지 않아

小さい追憶を忘れるのが本当に簡単じゃない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時間が経っても相変わらず
날 붙드는 그곳에 

私を捕らえるそこで

우리는 오렌지 태양 아래

私たちはオレンジ太陽の下
그림자 없이 함께 춤을 춰

影なし一緒にダンスを踊る
정해진 안녕 따위는 없어 

決めてる別れなんかない
아름다웠던 그 기억에서 만나 

美しかったその記憶で会う

우리는 서로를 베고 누워

私たちはお互い枕にしたり横にする
슬프지 않은 이야기를 나눠

悲しくない話をする
우울한 결말 따위는 없어

憂鬱な結末ことはない
난 영원히 널 이 기억에서 만나 

俺は永遠君をこの記憶で会う
Forever young

  Forever young  

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 우우우우

ウウウ ウウウウ ウウウ ウウウウ
Forever we young

Forever we young
우우우 우우우우

ウウウ ウウウウ
이런 악몽이라면 영영 깨지 않을게

こんな悪夢なら永遠覚めないよ

 

無断転載しないでください。

お願いします。

감사합니다おねが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