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歌詞)

괴물/DAY6

-怪物-







쓰라려

苦しくて


칼날 같은 눈빛들에 베여서

刃のような視線に切られて


외로워

孤独で


몸부림을 쳐도 내 편은 없어 

もがいても 私の味方はいない



억지로 웃어 봐도

無理して笑ってみても


전혀 어울리지 않아

全然似合わない


저기 저 사람들과

あそこの人達と


전혀 어울리지 않아

全然似合わない



행복함을 엿보기만 할 뿐

幸せを垣間見るだけ


꿈꾸는 것조차 못해 

夢を見ることすらできない



난 괴물이야

私は怪物だ


So nobody

だから誰からも


Nobody

誰からも


Wants me

必要とされない


외로이 떠 있는 달

孤独に浮かぶ月


깊은 밤

深い夜


그 아래서 울부짖는다

その下で泣き叫ぶ



난 괴물이야

私は怪物だ


So nobody

だから誰からも


Nobody

誰からも


Loves me

愛されない



인간들의 온기가

人間の温もりに


고프다

飢えている


다시 어둠 속으로

再び暗闇の中へ


난 기어들어 간다

私は這いつくばる



나 또한 사랑을 알고

私もまた愛を知って


눈물을 흘리기도

涙を流すことも


하는 그런 존재야

ある  そんな存在だよ



Let me in let me be let me live

私を中に入れて、私を生きさせて


대답 없는 망할 정적 속에

答えのない呪われた静寂の中で


괴성을 지른다

叫び声を上げる



난 괴물이야

私は怪物だ


So nobody

だから誰からも


Nobody

誰からも


Wants me

必要とされない


외로이 떠 있는 달

孤独に浮かぶ月


깊은 밤

深い夜


그 아래서 울부짖는다

その下で泣き叫ぶ



I don't bite

私は噛まない


멀리하지 마

遠ざけないで


Lonely night

孤独な夜


진절머리가 나는 고독함

もう孤独にもうんざりする


손을 내밀어 줘

手を差し伸べてよ


그 순간 그대로

その瞬間そのまま


무너져 내릴 거야

崩れ落ちるよ


Ooh ooh


난 괴물이야

私は怪物だ


So nobody

だから誰からも


Nobody

誰からも


Loves me

愛されない


인간들의 온기가

人間の温もりに


고프다

飢えている


다시 어둠 속으로

再び暗闇の中へ


난 기어들어 간다

私は這いつくばる



-DAY6 9th mini album-

『Band Aid』

괴물(Mon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