毎週火曜日ごとに授業がたくさんあります
午前10時から午後5時まで授業があったのできつかったです
とくに疲れた日でした...ʅ(◞‿◟)ʃ
コロナのせいでネットで授業を受けてます
なんか... 家でネットで授業を受けたら、対面授業の方より眠くなる感じがあると思います😭
매주 화요일마다 수업이 많이 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수업이 있기 때문에 힘들었습니다
유난히 피곤했던 하루였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인터넷으로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뭐랄까.. 집에서 인터넷으로 수업을 들으면 대면수업보다 졸려지는 느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