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를 위한 법화경 사경독송회.....チョコ




경전중에 어느것이 더 훌륭하고 어느것이 덜 훌륭한것이 없겠으나 특히 법화경은 경전의 왕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しし座

최고의 경전이라고 칭해지는 것은 법화경에서는 보살행을 통하여 부처를 이루는 길을 말씀하시고 계시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黄色い花



석가모니부처님께서 열반에 드시기 전 8년간 설법하신 이 법화경을 2500여년이 지난 지금!
이 동경의 땅에서!
함께 수행정진하는 이들을 위한 블러그를 개설합니다.ブーケ1

나를 구하고
이웃을 구하고
나아가 이 땅의 모든 생명이 보다 평화롭고 보다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발원합니다.虹



이 블로그가 함께 부처님의 가르침을 공부하며 수행정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행복한 공간이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クローバードキドキ!!



………………………………………・・・・・・・・・・・・・・・・・・・・・・・・・・・・・・・・・・・・・・・・・・・・・・・・・



自利利他を目指す法華経写経読誦会桜




経典の優劣を論ずるのは愚かだろうけど、とくに妙法蓮華経のこと、法華経は経典中の経典、経典の王とも言われます。黄色い花




最勝の経典と称されるのは、法華経には菩薩の行を通じて仏と成す道が説法されているためだと思います。コスモス




釈迦牟尼如来が涅槃に入る前の八年間、説法されたこの法華経をおよそ2500年がたった今!

この東京の地で!

共に勉強していくために、ブログをオープンしました。ブーケ1





己を救い、

隣人を救い、

ひいては、この地のすべての生命の、より幸せで、より平和な生活が営まれることを祈願します富士山




このブログが、一緒に仏の教えを勉強しながら、修行・精進していこうとする人たちの、風通しのよい意思疎通の場となれれば、幸せです。。。しし座おうし座おひつじ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