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UGH!)

防弾少年団(BTS)



動画▽



歌詞▽




Let's go, yeah, yeah, yeah

 



SUGA

ただく っと たおるぬん ちょ ぷるっし

타닥 또 타오르는 저 불씨

ボッとまた燃え上がったその種火



きるめ たっぎ ちょね もんじょ ちぼさむきね

기름에 닿기 전에 먼저 집어삼키네

油に届く前に 先に飲み込むんだな



ぴるし ふぃっするりょかげっし いぇ いぇ うむ

필시 휩쓸려가겠지 예 예 음

絶対に飲み込まれてしまうから 



おぬれ そんす いぷじゃんはしね こんするる

오늘의 선수 입장하시네 건수를

今日の選手が入場されます 事件数を



むるぎ しじゃかみょん どぅんどぅんどぅん

물기 시작하면 둥둥둥 

噛み付くようになったら ドンドンドン



とんねぶぎ どぇ どぅんどぅんどぅん

동네북이 돼 둥둥둥

村の太鼓になる ドンドンドン



とぅくとぅく こんどぅね くぇんしり とぅくとぅく

툭툭 건드네 괜시리 툭툭, Yeah

ぶんぶん乗るんだ なんとなく



ぱぬんい おぷすむ きゃん たまくぉぼりじ ぷくぷく

반응이 없음 걍 담궈버리지 푹푹, Yeah

手応えがないまま嵌ってしまった ズブリと



ちんしるど こじし どぇ こじっど ちんしり どぇ

진실도 거짓이 돼 거짓도 진실이 돼

真実も嘘になる 嘘も真実になる



いごせそん もどぅが とどくじょぐ さごわ

이곳에선 모두가 도덕적 사고와

ここからは全て道徳的に考える



ぱんだに わんびょかん さらみ どぇ うっきしね

판단이 완벽한 사람이 돼 웃기시네

判断が完璧な人間になる 笑わせるね




RM

ぷんの? むるろん ぴりょはじ

분노? 물론 필요하지

怒り?もちろん必要だろ



たおるる ってん いゆが いっそ

타오를 땐 이유가 있어

燃え上がる時は理由がある



おっちょみょん うりえ よくさじ

어쩌면 우리의 역사지

もしかしたら俺たちの歴史か



くげ せさんうる ぱっくぎど はじ

그게 세상을 바꾸기도 하지

それが世界を変えることもある



But いごん ぷんの あにん ぷんにょ

But 이건 분노 아닌 분뇨

だけどこれは怒りじゃなく糞尿



むぉが ぷんのいんじ

뭐가 분노인지 You know?

何が怒りなのかお前は知ってるのか?



ぷんのいん ちょかみょ ちゅぎょ ちんっちゃ ぷんの

분노인 척하며 죽여 진짜 분노

怒りのフリして死ぬ本当の怒り



ちるりょぼりん すど おぷし まぬん

질려버린 수도 없이 많은 People

呆れられることもない沢山の人間



のん なまん ちゅぎぬん げ あにや

넌 나만 죽이는 게 아니야 (아니야)

お前は俺だけ殺してるんじゃない (違う)



っとん ぱるぬん げ いくすげ うりや

똥 밟는 게 익숙해 우리야 (우리야)

くそを踏むのに慣れてる俺たちだ (俺たちだ)



むがむがけじん ちょ さらむどぅる ぶぁ

무감각해진 저 사람들 봐 (봐)

無感覚のそいつら 見ろよ (見ろよ)



ぷんにょ、むぐぁんしむ のねん てぃみや

분뇨, 무관심 너넨 팀이야, Yeah

糞尿、無関心 お前のチームだ

 



SUGA

なぬん うけ うけ

나는 욱해 욱해

俺はムカついてんだ



なぬん あげえ かどぅっ ちゃん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악의에 가득 찬 분노에 분노해

俺は悪意に満ちた怒りに怒ってんだ




RM

なぬん うけ うけ

나는 욱해 욱해

俺はムカついてんだ



なぬん っこじょやま ねっとん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꺼져야만 했던 분노에 분노해

俺は消えなきゃいけなかった怒りに怒ってんだ



なぬん っこじょやま ねっとん く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꺼져야만 했던 그 분노에 분노해

俺は消えなきゃいけなかったその怒りに怒ってんだ




SUGA

くれ うっ うっ うっけら うっ

그래 욱 욱 욱해라 욱

そうさ 怒るんだよ



ちぇが どぇる ってっかじ くれ うっけら うっ

재가 될 때까지 그래 욱해라 욱

灰になる時までそうだ 怒るんだ




RM

くれ うっ うっ うっけら うっ

그래 욱 욱 욱해라 욱

そうさ 怒るんだよ



ぷろじる ってっかじ くれ うっけら うっ

부러질 때까지 그래 욱해라 욱

折れる時までそうだ 怒るんだ




J-HOPE

なぬん うけ うけ

나는 욱해 욱해

俺はムカついてんだ




SUGA

なぬん あげえ かどぅっ ちゃん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악의에 가득 찬 분노에 분노해

俺は悪意に満ちた怒りに怒ってんだ



なぬん っこじょやま ねっとん く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꺼져야만 했던 그 분노에 분노해

俺は消えなきゃいけなかったその怒りに怒ってんだ



 

J-HOPE

い せさん ぷんのが ちべはん

이 세상 분노가 지배함

この世界 怒りが支配してる



ぷんのが おぷすむ た もっ さな ぶぁ

분노가 없음 다 못 사나 봐

怒りがないやつは全員生きられないみたいだ



ぷんのはご っと ぷんのはご ぷんのはご

분노하고 또 분노하고 분노하고

怒って また怒って



くり みちょかご うっ うっ うっ うっ

그리 미쳐가고 욱 욱 욱 욱

そうやって狂っていって怒るんだ



ぷんのはぬん いゆど た すまん かじ

분노하는 이유도 다 수만 가지

怒ってる理由も全部数万種類



そねわ あげど た めはんかじ

선의와 악의도 다 매한가지

善意と悪意も全部似たり寄ったりだろ



ぷんのはる す いったまん なめ さるめ

분노할 수 있다만 남의 삶에

怒れるんなら人の人生に



ぴへが いんぬん ごん 

피해가 있는 건 I don’t like

被害が出ることは俺は好きじゃねえんだ



くごん

그건 Stop, ayy

それは止めろよ



ぬぐえ へんどんえ ぬぐぬん あぱへ

누구의 행동에 누구는 아파해

誰かの行動に誰かは痛がる



ぬぐえ おねんえ ぬぐぬ なむだめ

누구의 언행에 누구는 암담해

誰かの言行に誰かは暗くなる



ぬぐえ ちゃるなえ ぬぐ すんがに どぇ

누구의 찰나에 누구 순간이 돼

誰かの瞬間が誰かの瞬間になる



ぬぐえ ぷんのえ ぬぐ もくすみ どぇ

누구의 분노에 누구 목숨이 돼

誰かの怒りが誰かの命になる



っそぐる とぃぇ

썩을 퉤

腐ってんな プッ




SUGA

なぬん うけ うけ

나는 욱해 욱해

俺はムカついてんだ




J-HOPE

なぬん あげえ かどぅっ ちゃん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악의에 가득 찬 분노에 분노해

俺は悪意に満ちた怒りに怒ってんだ



なぬん っこじょやま ねっとん く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꺼져야만 했던 그 분노에 분노해

俺は消えなきゃいけなかったその怒りに怒ってんだ




SUGA

あ てちぇ よく ちょむ もんぬん げ うぇ

아 대체 욕 좀 먹는 게 왜

一体なんで悪口言われるんだ



ちゃる ぽるじゃな っと ちんじんで うぇ

잘 벌잖아 또 징징대 왜

よく稼いだだろ なんでまたぶつぶつ言うんだ




J-HOPE

く ちょんどん かむすへやじ えへむ

그 정돈 감수해야지 에헴

その行き止まり 受けてやらなきゃ えへん



えへむ えへむ えへむ えへむ

에헴 에헴 에헴 에헴

えへん えへん えへん えへん




RM

にね えへむ えへむ えへむ えへむ

니네 에헴 에헴 에헴 에헴

お前ら えへん



な しきょっそぶぁ た ちゃま

나 시켰어봐 다 참아

俺にさせてみろよ 全部耐えろ



にね えへむ にね えへむ えへむ えへむ えへむ

니네 에헴 니네 에헴 

お前ら えへん




J-HOPE

えへむ えへむ えへむ

에헴 에헴 에헴

えへん



な しきょっそぶぁ くにゃん えへむ ぴへむ えへむ

나 시켰어봐 그냥 에헴 비헴 에헴

俺にさせてみろよ ただえへん えへん えへん




くれ うっ うっ うっけら うっ

그래 욱 욱 욱해라 욱

そうさ 怒るんだよ



ちぇが どぇる ってっかじ くれ うっけら うっ

재가 될 때까지 그래 욱해라 욱

灰になる時までそうだ 怒るんだ



くれ うっ うっ うっけら うっ

그래 욱 욱 욱해라 욱

そうさ 怒るんだよ



ぷろじる ってっかじ くれ うっけら うっ

부러질 때까지 그래 욱해라 욱

折れる時までそうだ 怒るんだ




RM

なぬん うけ うけ

나는 욱해 욱해

俺はムカついてんだ




SUGA

なぬん あげえ かどぅっ ちゃん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악의에 가득 찬 분노에 분노해

俺は悪意に満ちた怒りに怒ってんだ


 

なぬん っこじょやま ねっとん く ぷんのえ ぷんのへ

나는 꺼져야만 했던 그 분노에 분노해

俺は消えなきゃいけなかったその怒りに怒ってんだ




Let's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