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CE - 24/7

作詞:ナヨン, ジヒョ 作曲:Daniel Caesar, Ludwig Lindell, Cazzi Opeia

1st full album『twicetagram』2017.10.30





めいるめいる とぅるりぬん とぅじょんどぅる
매일매일 들리는 투정들 
毎日毎日耳にする不満の数々

いるちゅいる ぱんぼけど っくち おむぬんごる
일주일을 반복해도 끝이 없는걸
一週間を繰り返してもキリがないの

Every day yeah 

おじぇわ っとっかとぅん おぬる はる
어제와 똑같은 오늘 하루 
昨日とまったく同じ今日という一日

ぬね くりょじぬん ねいれ など いじぇん
눈에 그려지는 내일의 나도 이젠
目に浮かぶ明日の自分も今では

I can't deal with it yeah


ちぐっちぐたん あるりむ そりが とぅるりぬん
지긋지긋한 알람 소리가 들리는 
うんざりなアラームの音が聞こえる

っとっかとぅん はるはるが しじゃっどぇ
똑같은 하루하루가 시작돼 
まったく同じ日々が始まる

No No No 

24/7 

じんじん うるりょおぬん へんどぅぽん
징징 울려오는 핸드폰 
うるさく鳴り響く携帯電話

Every day 

くぃちゃんけ くろど
귀찮게 굴어도 
めんどくさそうにしても

Don't worry Hey Hey Hey Hey 

しんぎょん っすりょ はじ ま
신경 쓰려 하지 마 
気にしないで

24/7 

どぅんどぅん っとおるぬん こくちょんぐる
둥둥 떠오르는 걱정을  
ぷかぷか浮かんでくる心配事を

とっ ととぅりょ ぼりぬん ごや
톡 터트려 버리는 거야
パンっと爆発させちゃうから

I know it Hey Hey Hey Hey 

こくちょんぐん はじ ま
걱정은 하지 마 
心配しないでね

Yeah

Na Na Na Na Na Na 

Come on girls

Na Na Na Na Na Na

Get'em up

Na Na Na Na Na Na

Alright 

24/7


っくんなん ご がたど ぱんぼっどぇぬん はんすむどぅる
끝난 거 같아도 반복되는 한숨들 
終わったと思ってもまた繰り返されるため息

なるっしが まるがど もり うぃえん もっくるむ
날씨가 맑아도 머리 위엔 먹구름
天気がよくっても頭の上には雨雲

さんぐぁんおぷそ
상관없어 
気にしないわ

I don't care 

いじぇん くまん
이젠 그만 
もうおしまい

No more 

しがぬん けそっ ふるろかご いんぬん ごる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있는 걸
時間は流れ続けてるんだもの


はる じょんいる たぷたぱん きぶね ねが っくるりょが
하루 종일 답답한 기분에 내가 끌려가
一日中浮かない気分に自分がひっぱられる

はは ほほ ったん うすむそりどぅる とぅっき しろ な
하하 호호 딴 웃음소리들 듣기 싫어 나
ハハ ホホ 他の人の笑い声を聞きたくないの 私

くまん とんじょ ぼりょ おお ぼりょ おお
그만 던져 버려 어어 버려 어어 
もう投げ捨てちゃえ

もりっそぐる ぴうぉ おお ぴうぉ お
머릿속을 비워 어어 비워 어 
頭の中を空っぽにするのよ

Just move on


ちぐっちぐたん あるりむ そりが とぅるりぬん
지긋지긋한 알람 소리가 들리는 
うんざりなアラームの音が聞こえる

っとっかとぅん はるはるが しじゃっどぇ
똑같은 하루하루가 시작돼 
まったく同じ日々が始まる

No No No 

24/7 

じんじん うるりょおぬん へんどぅぽん
징징 울려오는 핸드폰 
うるさく鳴り響く携帯電話

Every day 

くぃちゃんけ くろど
귀찮게 굴어도 
めんどくさそうにしても

Don't worry Hey Hey Hey Hey 

しんぎょん っすりょ はじ ま
신경 쓰려 하지 마 
気にしないで

24/7 

どぅんどぅん っとおるぬん こくちょんぐる
둥둥 떠오르는 걱정을  
ぷかぷか浮かんでくる心配事を

とっ ととぅりょ ぼりぬん ごや
톡 터트려 버리는 거야
パンっと爆発させちゃうから

I know it Hey Hey Hey Hey 

こくちょんぐん はじ ま
걱정은 하지 마 
心配しないでね

Yeah

Na Na Na Na Na Na 

Alright girls

Na Na Na Na Na Na 

Get'em up Get'em up

Na Na Na Na Na Na 

You ready to party

24/7

Here we go


Get'em up Alright

Say La La La La La 

と くげ そりちょ
더 크게 소리쳐 
もっと大きく叫んで

Say La La La Louder

ちょむ と のぴ っとぅぃお のる とんじょぶぁ
좀 더 높이 뛰어 널 던져봐 
もう少し高く飛びあがって あなたを解き放ってみて

っさっ た とんじょぶぁ
싹 다 던져봐 
勢いよく全部解き放つの


Get'em up

24/7 

じんじん うるりょおぬん へんどぅぽん
징징 울려오는 핸드폰 
うるさく鳴り響く携帯電話

Every day 

くぃちゃんけ くろど
귀찮게 굴어도 
めんどくさそうにしても

Don't worry Hey Hey Hey Hey 

しんぎょん っすりょ はじ ま
신경 쓰려 하지 마 
気にしないで

24/7 

どぅんどぅん っとおるぬん こくちょんぐる
둥둥 떠오르는 걱정을  
ぷかぷか浮かんでくる心配事を

とっ ととぅりょ ぼりぬん ごや
톡 터트려 버리는 거야
パンっと爆発させちゃうから

I know it Hey Hey Hey Hey 

こくちょんぐん はじ ま
걱정은 하지 마 
心配しないでね


ちぐっちぐたん あるりむ そりが とぅるりょわ
지긋지긋한 알림 소리가 들려와 
うんざりなアラームの音が聞こえてくる

くれど なん
그래도 난 
それでも私は

I'm okay 

いじぇん ちょあ
이젠 좋아 
もう平気

ちぐめ なん
지금의 난 
今の私は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