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ツイ 【ジュンス】 | ☆My precious you☆

4/15☆ツイ 【ジュンス】


plmok30Twitter 드디어.. 엘리자벳

        いよいよ...エリザベート


12:11 JS→plmok30Twitter

               (笑)

plmok30→JS Twitter


12:38 JS→plmok30Twitter 하악!

               ハァク!




イ部長とジュンちゃんのやり取りw

イ部長の息子さんにかまってほしいジュンちゃんです(*>∀<)


beyondmonicaTwitter석준이는 남의 집 부자가 캐치볼 하는 걸 가운데 가부좌 틀고 앉아 고개를 왔다리

           갔다리 돌려가며 구경중이다. 심지어 중계 한다. 스트라이크를 스파이시라며.

           남이 갈비 먹는 거 구경 하는 것만큼 민망시럽다.

           ソクジュンは他人の家の金持ちがキャッチボールするのを中であぐらを組んで座って

           頭を行ったり来たりして見物中だ。 さらに中継する。 ストライクをスパイシーとし。

           人がカルビ食べること見物することぐらいきまり悪い。

12:38 JS→ beyondmonica Twitter 아귀엽다 석준이ㅠㅠ석준이 내꺼~~~

                    あ 可愛い ソクジュ二ㅠㅠ ソクジュニ 僕の~~~


beyondmonica→JSTwitter 석준이도 준수 삼촌이 파워레인저 레드보다 멋지다고 했어 ㅎㅎ

               FC MEN 유소년 축구단 만들어주삼 ㅎㅎ뜀뛰기는 진짜 최강임 ㅎㅎ

               ソクジュンもジュンスおじさんがパワーレンジャーレッドよりも素敵だといった(笑)

               FC MEN少年サッカーチーム作ってㅎㅎ跳躍の操業は実際最強(笑)

12:41 JS→beyondmonicaTwitter 딱석준이 같은 아들 낳고싶다ㅠ 눈이 나랑 비슷하던데..어떻게..석준아..

                   형한테 올텨...?

                   まったくソクジュン、このような子が欲しいね 目が僕と似ていていたが..

                   どのように..ソクジュンア..ヒョン来る...?


12:54 JS→beyondmonicaTwitter 네 엄마보다 더 형이 잘해 줄껭^^장난감도 다 사줄께ㅎㅎ

                   お前のお母さんよりもヒョンがよく与えるよ^^おもちゃも全部買ってあげるよ(笑)

                  

beyondmonica→JSTwitter 형이라뇨 20살이 차이나는 데요 삼촌! X-삼촌 하세요 ㅋㅋ

               ヒョンだと 20才違いが生じるところです叔父! X-叔父さんにして下さいww


12:55 JS→beyondmonicaTwitter 헐..나 형하면 안되요..?파워레인제 레드보다 내가 낫다니... 오오..

                   석준아 고마워..>•<

                   ハッ..僕ヒョンではダメですか。。?パワーレンジャーレッドより僕が良いとは...

                   オオ..ソクジュンありがとう..>・<


12:58 JS Twitter 여자애기도 너무 좋긴한데...중학생되면..그러니까 질풍노도의 시기가 찾아오면..

         아빠속 완적 썩힐것같아ㅠㅠ

         女の子でもとてもいいんだが...中学生になれば..だから疾風怒涛の時期が来れば...

         お父さんの中頑敵傷めるようでㅠㅠ


beyondmonica→JSTwitter 나보다 더 잘해줄 수 있다는 말에는 나도 동감하지만 ㅋㅋㅋ 그래 좋다 X-형까지도

                 좋은데. 연서(여친)가 우리 아파트에 사는 한 석준이에게 이사는 없음

私よりよくしてくれることができるという言葉には私も同感ですがwww

               そういいX-ヒョンまでもいいのに。ヨンソ(彼女)が私たちのアパートに住む限り

              ソクジュンに引越しはありません


13:09 JS→beyondmonicaTwitter 헐...같은 아파트라..그거 좀 위험한데..ㅎㅎ악!

                   ホ ... 同じアパートだと.. それちょっと危ないが..ww アッ!


13:10 JS→ beyondmonica Twitter 그럼 그아파트로 내가 이사갈 용의가 있음..

それではそのアパートで私が引っ越しする用意がある..


code07lim→JS Twitter그래도 난 딸~!

            それでも 僕は 娘~!


13:11 JS→code07limTwitter 하긴...영필이형 같은 아들 날 바엔 딸이 낳을지도...ㅎ

                 そういえば...ヨンピルヒョンみたいな息子のところには娘が産むかも...w


plmok30→JS・code07limTwitter 완전 동감...

                  完全 同感...


13:34 JS→plmok30・code07lim Twitterㅋㅋㅋ

                      www



ペタして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