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 ヨソプ Twitter | BTOBうんぐぁんまにあ じゃむおりさんの部屋

BTOBうんぐぁんまにあ じゃむおりさんの部屋

じゃむおりさんによるBTOBだいすきブログ
いつも泣いてるのでお許しを。。。
そうんぐぁんネタ多め

20140416 0:15


오늘 찍어봤어요 다들 저 포즈로 사진 찍어서 인증해주세요ㅋㅋㅋㅋ재밌겠다

今日、撮ってみました みんなあのポーズで写真撮って認証してくださいwwww おもしろそうだ

20140415 23:03

이야, 첫 공연 끝났다! 와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요섭이가 될께요! 아직 많이 부족한 저..많이 응원해주시고 앞으로도 우리 풀하우스 많이 아껴주세요! 양영재 올림! 아..양영재 영양제 같아ㅜㅜ

いやぁ、初公演終わった!来てくださった方々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一生懸命にするヨソプになります!まだたくさん足りない僕..たくさん応援してください これからも僕たちのフルハウスを大切にしてください!ヤン・ヨンジェより!あ..ヤン・ヨンジェ ヨンヤンジェ(栄養剤)みたいだㅜㅜ

20140415 12:06


힘내자. 첫 공연 화이팅!

頑張ろう。初公演ファイティン!

2010414 20:51


내일 첫 공연입니다. 많이 보러와주세용! 재밌는 뮤지컬 풀하우스! 마음 편히 보러오셔서 많이 웃다가세용 그럼 낼 봐요!

明日、初公演です。たくさん観に来てください!楽しいミュージカル フルハウス!気楽に観に来てたくさん笑っていってください じゃあ、明日ね!

20140413 17:45


숲이 아닌 산을 만들 기세.. 우리팬들은 참 마음도 이쁘당..!

森ではなく 山を作る勢い.. 僕たちのファンたちは 本当に心もすてきだ..!

20140413 14:33








쉬는시간. 힘들어도 힘이나요

休み時間. 辛くても 元気が出ます

20140413 11:15


아침 연습!

朝の練習!

20140411 15:18


풀하우스 첫 공연.. 대박 날꺼라고 믿습니다!!! 풀하우스 대박!

フルハウス初公演.. 大ヒットすると信じています!!!フルハウス大ヒット!

20140411 11:36

버닝 더 비스트를 많이 좋아해주시고.. 행복해하시는 모습들을 보고있으면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짠하네요.. 보다 많은 컨텐츠를 제공 할 수있게 열심히 할께요! 앞으로 더 행복하게 해줄께요! 기대하시라 이번 앨범

Burning the BEASTをたくさん好きになってくれて.. 幸せそうにしている姿を見ていたら 嬉しいながらも反面では胸が痛いですね.. より多くのコンテンツを提供できるように頑張ります!これから、もっと幸せにしてあげますよ!楽しみにしてて 今回のアルバム

20140410 17:57

쇼타임 나도 본방사수!!!! 뮤지컬 리허설가야해서 십분밖에 못보지만..ㅜㅋㅋ 언넝해라!ㅋㅋ예능돌의 귀환이라..ㅋㅋㅋㅋㅋㅋ

SHOW TIME 僕も本番死守!!!!ミュージカルのリハーサルに行かなきゃいけなくて10分しか見れないけど..ㅜww 早くしろ!ww 芸能アイドルの帰還だって..wwwwww

20140410 16:23


오늘 제작발표회 와주신 많은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들.. 찾아와주신 많은 팬분들.. 생중계 영상 지켜봐주신 많은 팬분들 그리고 해외에서 지켜봐주신 많은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한시간 반남은 비스트의 쇼타임 버닝 더 비스트 많이 사랑 해주세요! 그럼 안뇽

今日の制作発表会に来てくださった沢山の関係者の皆さん..訪れてくださった沢山のファンの方々..生中継映像を見守ってくださった沢山のファンの方々 そして、海外で見守ってくださった沢山のファンの方々に感謝いたします あと1時間半でBEASTのSHOW TIME Burning the BEAST たくさん愛してください! それでは、アンニョン

20140410 12:40


그 사진의 원본.

その写真の原本。

20140409 22:31

힘주세요. 아니요... 저한테 달라구요..

力をください。いいえ... 僕にくださいって..

20140409 12:54

오늘 알람 소리를 못듣고.. 푹 잤어요.. 운동 시작후로 이런적 처음이네요ㅜ 어제 녹음이 늦게 끝나서...ㅋㅋ자! 드뎌 녹음 완료 되었어요! 앨범에 곡 수 알차게 들어가겠네요!!

今日、アラーム音を聞かないで..ぐっすり寝ました..運動始めてから このようなこと初めてですねㅜ 昨日、レコーディングが遅く終わって...ww さぁ!ついにレコーディング完了しました! アルバムに曲数充実した入りですね!!

20140408 22:28

서울. 반짝반짝 빛나는 강변북로. 하늘에 있던 별들이 잠시 내려왔나부다. 하늘로 다시 올라가렴.

ソウル。キラキラ輝く江辺北路。空にある星たちが一時 降りてきてるんだな。空にまた昇ってごらん。

20140408 17:21




팬 여러분 덕분에 한방이 있는 남자 되었어요...고마워요 진짜ㅜㅜㅜㅜ진짜 맛있다ㅜㅜㅜㅜ

ファンの皆さんのおかげ1発持ってるなりました・・・ありがとう本当にㅜㅜㅜㅜ本当においしいㅜㅜㅜㅜ

20140408 14:45
201

양갱이가 뛰어놀아도 될것 같은 넓은 이마 잘자요 나는지금 자면서트엇을올린ㄱ당

ヤンゲンが走って遊びそうな広いおでこ おやすみ 僕は今寝ながらツイートあげてるよ

20140407 12:25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뭉쳤을 때의 그 시너지 효과, 그 상승 기류를 위해서! 단순하게 개인을 위한 스케쥴들이 아님을 머리속에 각인하고 오늘도 빠이팅 넘치게 극장으로!!! 풀하우스대박 비스트대박 뷰티대박 하는일마다 대박 응? 어디서많이들은..


各自の席で最善をつくして団結した時のその相乗効果, その上昇気流のため! 単純に個人のためのスケジュールではないことを頭の中に刻印して今日もファイティンあふれるような劇場で!!! フルハウス最高ビースト最高ビューティー最高やることなすこと最高うん? どこかで聞いた..


20140406 14:38


요숲 모금액보고 깜짝 놀랐네요..! 우와...짱멋지다♡멋진 숲이 탄생하면 좋겠어요! 양갱이랑 둘이가서 놀아야지!ㅋㅋ

ヨスプの募金額見てびっくりしました..! うわぁ...すごい素敵だ♡ 素敵な森が誕生したらいいですね! ヤンゲンと2人で行って遊ばなきゃ!ww


20140405 23:40


아 졸립당

あぁ 眠いな


20140405 10:04


여러분 지금 뭐해요!? 인증 사진 고고

みなさん 今何してるの!? 証拠写真 GOGO


20140405 9:24


식목일! 요숲이 생기는 날이기도하죠? 맞나.. 암튼 지구를 한번 더 생각하기 딱 좋은 날!!!

植樹祭! ヨスッ(ヨソプの森)誕生の日であるのですか? そうですか.. ともあれ地球のことをもう一度考えるのにぴったりな良い日!!!


20140404 22:55


집으로 가는 중 다듀선배님들의 '가끔씩 오래보자' 라는 노래가 흘러나오네요! 참 귀에 확 들어오네요. 우리도 가끔씩 오래봐요. 약속!! 근데 가끔씩이 너무 가끔인게 함정....흑흑

家に帰る途中 Dynamic Duo先輩たちの「たまには 長く会おう」という歌が流れますね!本当に耳にしっくりきますね。僕たちも、たまには長く会いましょう。約束!!でも、たまにがすごくたまになのが罠....シクシク


20140404 22:48




그때 화보 촬영때 찍은거야요!! 선물로 줄께요!

その時 写真撮影の時 撮ったものです!!プレゼントであげますね!


20140404 22:40


오늘도 하루가 끝나갑니다! 정말 정신없이 한국에 도착..집에서 샤워만하고 바로 뮤지컬 연습실갔더니 일주일 사이에 많은 부분 수정이 되어서 1차 멘붕..커튼콜 귀여운 안무 추가로 2차멘붕.. 그래도 런스루 무사히 돌았네요!ㅜ 슬슬 감기도 나아가고 좋다!

今日も1日が終わっていきます!本当に精神なくして韓国に到着.. 家でシャワーだけしてすぐミュージカルの練習室に行ったら 1週間の間に多くの部分修正ができて 1次メンタル崩壊.. カーテンコール可愛い振付け追加で 2次メンタル崩壊.. それでもランスルー無事に回りましたね!ㅜ そろそろ風邪も治っていっていい!


20140404 10:04


뷰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사랑함ㅜㅜ

BEAUTY本当にかわいいです..www 愛してるㅜㅜ


20140404 9:29


와 한장이 안올라오네.. 뷰티..운동 싫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꾸준히 여러분을 운동시키겠어요!!

わぁ1枚も上がってこないね.. BEAUTY..運動嫌いですか?wwwwwwwww 僕は根気よく 皆さんを運動させますよ!!


20140404 9:25




plank!!!!! 플랭크!! 시작!! 우리 같이 운동해요ㅋㅋㅋ 인증사진찍어서 보내주셈 재밌겠당

plank!!!!!プランク!! 開始!! 僕たち一緒に運動しましょうwww 認証写真撮って送ってください 面白そう


20140404 0:59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ごめんなさ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140403 21:49


요섭아! 진짜 수고했어!!!! 고맙고 미안하다 나의 목아! 몸아! 끝! 모든 일본 투어 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ヨソバ!ホントお疲れ!!!ありがとう ごめんね 僕の喉!身体!終わり!すべての日本のツアーに来てくださった方々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愛してます!


20140403 16:11


obsnews.co.kr/news/articleVi...
진짜고마워요. 요섭숲이라니. 진짜 뷰티는 마음까지 이뻐

本当にありがとう。ヨソプの森だって。本当にBEAUTYは心までキレイ


20140402 20:07


내 티져도 있을까? 있겠지? 두근두근.

僕のティーザーもあるかな?あるよね?ドキドキ。


20140402 20:05


1시쯤 나가서 지금 숙소 도착. 사온거라고는 양갱이 집.. 근데 왜 뿌듯한걸까

1時ごろ出て、今ホテルに到着。買ってきたものはヤンゲンの家.. でも何で胸がいっぱいなのかな


20140402 17:20


잉 썬구리 형제와 함께.

イン サングラス兄弟と一緒に。


20140402 9:42



운동하다가 힘들어서 우는거아님 감동 받아서 우는거임

運動してつらくて泣いてるんじゃない 感動して泣いてるんだ




20140402 9:37


무심코 동운이한테 "이치란가면 차 좀 사다줘" 한 10시간이 흘렀을까.. 일하느라 서로 바빠서 나조차도 까먹었던 이 차를 동운이가 안까먹고 나에게 사줬다. 단체 깨톡 방에서 기광이가 "이게 뭔데? 동운이가 도착하자마자 시키던데?" 난 폭풍 눈물을 흘렸다고한다 막내야 고마워

何気なくドンウンに ”一蘭行くならお茶ちょっと買ってきて” って言ってから10時間が過ぎただろうか.. 仕事でお互い忙しくて 僕さえも忘れていたこのお茶を ドンウンが忘れないで僕に買ってくれた。カカオトークのグループルームでギグァンが ”これ、何? ドンウンが到着するやいなや頼んでたよ?” 僕は号泣したという 末っ子よ ありがとう




20140402 0:26


양갱이는 멍멍 형님은 월월 서비는 콜록 젠장.

ヤンゲンはわんわん ヒョンニムはワンワン ソビはゴホゴホ くそっ。


20140402 0:21


너나좋아하냨ㅋㅋㅋㅋㅋ

君、 僕を好きなの?wwwww

20140402 0:19


풀하우스노래임.

フルハウスの歌だ。


20140402 0:17


거짓말처럼 느낄수있었죠..단한번의 눈맞춤.....으로....

嘘のように感じられたでしょう..たった1度の目線を合わせること.....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