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光州児童施設信愛園(シンエウォン)の子どもたちからのMessage☆★ | かちかじゃBe with YUNHO

かちかじゃBe with YUNHO

東方神起・YUNHOさんの日本の私設ファンサイトです。
YUNHOさんを心から愛するみんなでひとつになって全力で応援します❤



***********************************************
沢山の方に見て頂きたいので上げておきますね!
故郷の子どもたちの想いユノまで届け!
***********************************************



先の記事で詳細をお知らせした
ユノがボランティアした
光州の信愛園の子どもたちからのメッセージですloves
リンクユノと光州児童施設信愛園♡ …2009年7月18日ボランティア記録まとめ…

かちかじゃBe with YUNHO


子どもの飾りのない素直な感想
かちかじゃからプレゼントした東方神起6集CDやリパケCD
きちんと聴き込んで細かな感想を寄せてくれてます

ユノを好きだと言う故郷の子どもたちの存在
ユノにこの言葉を届けたいですね^_^




いちご


유노윤호 일본 팬들께
안녕하세요? 일본 팬클럽 여러분
저는 초등학쿄 5학년인 구태☆ 입니다.
저는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신애원네서 처음 보내는
크리스마스 인데 이렇게 뜻벆에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소꿉친구인 여자 애도 동방신기 의 팬 입니다.
저도 동방신기의 목소리도 좋고 노래가 좋아서 저도 좋아합니다.
예전에 유노윤호가 신애원에 온적이 있다는데 만냑에
다시 또 오신다면 “ 멋진 팬클럽을 갖고 계시메요.감사합니다.” 라고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동방신기 노래 더욱 많이 들으려구요.
고맙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12년 12월 27일
구 태☆ 올림


ユノ・ユンホ日本ファンの人達に
お元気ですか? 日本ファンクラブの皆さん。私は小学校5学年の ク・テ●です。
私は信愛院入っていくらも経っていなくて、信愛院で初めて送るクリスマスに、
こんなにも意味のある贈り物を送って下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私の幼なじみも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東方神起は声も良く、歌が好きなので、私も好きです。
以前にユノ・ユンホが信愛院にきたことがあるということで、
もしも再び来られるなら
“素敵なファンクラブを持っていらっしゃいますね。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とごあいさつしたいです。
これからも東方神起の歌をより一層たくさん聞くつもり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新年福を沢山もらって下さい
(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2012年12月27日 
ク・テ●より




いちご

윤호윤호 팬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저는 내년에 중학☆ 이되요.
항상 감사합니다. 매일 챙겨주시니까요.
저 동방신기 팬이여서요.
지금은 아니지만 팬여러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계속 쭉 같이해요.
내년에도 후원해주세요.
감사해요. 과자 맛있게 먹었어요
사랑해요.
2012년 12월 27일
주☆올림


ユノ・ユンホファンの皆さんに
こんにちは。 私は来年中学生になります。
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毎回準備してくださるからです。
私は東方神起のファンでした。
今は違いますが、ファンの皆さん 支援して下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 ずっとずっと一緒です。
来年も支援して下さい。
感謝しています。 お菓子おいしく食べました。
愛してます。
2012年12月27日 
ジュ●より






いちご
No.304

To. 유노윤호 팬클럽 분들께.
안녕하세요 .
저는 신애원에 사는 최동☆입니다.
작년에도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했었는데
이번에도 저희를 잊지 않으시고 선물을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 .
사실 저도 유노윤호형이 속해있는 동방신기 노래를 즐겨 듣고 있습니다 .
동방신기가 다섯명이 함께 하지 못해 힘들 시기가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래하는
유노윤호형의 모습이 참 존경스럽기도 했습니다 .
최근에는 동방신기의 'Humanoids' 라는 앨범을 발매하였다고 하여 들어보니
유노윤호형의 카리수마처럼 남성미가 넘치는 노래 같았습니다.
카리스마가 넘치는 동방신기의 노래처럼 유노윤호형 팬클럽 분들도 멋있는 분이라고 느껴집니다.
유노윤호형 팬클럽분들 덕분에 일본에 대한 저의 가치관도 긍정적으로 바뀌었고
가까운 이웃처럼 느껴집니다 .
올 한해도 유노윤호형의 활발한 방송활동을 했으면 좋겠고
팬클럽 분들도 다가올 2013년에 건강과 행복이 가독했으면 좋겠습니다 .
저는 유노윤호 팬클럽 분들을
愛しています
- 최동☆ 올림 -


ユノユンホ ファンクラブの皆さんへ
こんにちは
僕は信愛院に住んでいる チェ・ドン●です。
昨年もプレゼントを贈ってくださり感謝していましたが、
今回も私達を忘れることなくプレゼントを送ってくださり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実は僕もユノユンホ兄さんが所属している東方神起の歌を好んで聴いています。
東方神起が五人一緒に出来なくなって 辛い時期もありましたが 
あきらめずに歌うユノユンホ兄さんの姿がとても尊敬できると思いました。
最近では Humanoids というアルバムが発売されたので聴いてみると 
ユノユンホ兄さんのカリスマのように 男性美があふれている歌のようでした。
カリスマあふれる東方神起の歌のように 
ユノユンホ兄さんのファンクラブの皆さんも 
素敵な方だろうと思っています。
ユノユンホ兄さんのファンクラブ皆さんのおかげで 
日本に対する僕の価値観も肯定的に変わり
近いお隣さんのように感じています。
この一年も ユノユンホ兄さんが 活発な放送活動をしてくれたら嬉しいし
ファンクラブのみなさんにも 来たる2013年が 健康と幸せに溢れていますように。
僕は ユノユンホファンクラブの皆さんを
'愛しています’
チェ・ドン● より




いちご
No.303

안녕하세요 . 저는 내년에 중3학녕이 되는 김☆입니다.
보내주신 동방신기 CD와 선물을 잘 받았습니다 .
평소에도 동방신기를 좋아했지만 이런걸 살수가 없었는대
마침 좋은 CD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CD를 잘 들었습니다.
역시 동방신기의 노래라 신나고 재밌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
저는 Good night 라는 곡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
동방신기의 팬으로써 이런 좋은 CD를 보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2012년 12월 26일
한국에서 김 ☆ 올림

こんにちは  私は来年中3になる キム・●です。
送って下さった 東方神起CDとプレゼントを確かに頂きました。
ふだんからも東方神起が好きでしたが こういうの買うことができなかったので
ちょうどいいところに 好きなCDを送って下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のCDをしっかり聴きました。
やっぱり東方神起の歌だな おもしろく 楽しく中毒性がありました。
私は Good night という曲が一番気に入りました。
東方神起のファンによって このような素敵なCDを送って下さり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12年12月26日
韓国から キム・●より


いちご
No.302

안녕하세요. 저는 중3 학녕이 되는 안상☆ 입니다.
선물과 동방신기 CD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D를 들어보니 기대이상으로 모든곡들이 좋았습니다 .
중독성이 있어 매일 들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곡이 수록되어 골라든는 재미가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Catch me가 가장 인상 깊덨고 기억에
남은 곡 있었습니다 . 다음 앨범이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주신 선물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2 년 12월 26일
안상☆ 올림

こんにちは  私は中3学年になる アン・サン●です。
プレゼントと東方神起のCDを送ってくださり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CDを聴いてみたら 期待以上で全部の曲が良かったです。
中毒性があり毎日聴いてしまいそうです。
そして いろんな曲が収録されていて 選んで聴く面白さがあり 良さそうです。
その中でも Catch me が いちばん印象深かったし記憶に残る曲でした。
次のアルバムがとても期待されます。
くださったプレゼント 大切に大切にします。
お元気で 幸せな一年になりますように。
2012年12月26日
アン・サン● より



いちご
No.0311

안녕하세요
유노윤호팬클럽 여러분들
저는 이번에 선물 받은 중학교 1학년 이승☆ 라고 해요.
얼마전 동방신기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목소리도 멋지고 춤도 잘 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유노윤호는 잘 생기고 남성적이라 더 멋지구요.
멋진 가수만큼 팬 여러분의 마음도 멋지시네요.
얼굴 한번 본적 없은 저를 위해 준비해주신 선물들 감사히 잘 쓸게요.
마음속으로 유노윤호를 응원하며 저도 한사람의 팬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2년 12월 27일
이승☆ 올림

こんにちは
ユノ・ユンホファンクラブのみなさん。
私は今回プレゼントをもらった中学1年のイ・スン●といいます。
少し前、東方神起が歌っている姿を見て、声も素敵で踊りも上手だと思いました。
特に、ユノ・ユンホはかっこよくて男性的で素晴らしいです。
素晴らしい歌手ほど、ファンのみなさんの心も素晴らしいのですね。
顔を一度も見たことがない私の為に準備してくださったプレゼントを
有難く大切に使わせていただきます。
心の底からユノ・ユンホを応援し、私も1人のファンになり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風邪に気を付けて、新年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2012年2月27日
イ・スン●より

 
                          
いちご
No.0312

유노윤호 팬클럽 분들께
안녕하세요?
유노윤호 팬 여러분~
저는 신애원에 살고 있는 6학년 김창☆ 라고 해요.
보내주신 크리스마스 선물 감사합니다.^^
처음 맛 보는 일본 과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보내주신 볼펜은 중학교에 올라가면 쓰려고 아껴두었어요.
멀리 한국에 있는 저를 위해 마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유노윤호 만큼이나 팬분들도 멋지세요.^^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2년 12월 27일
김창☆ 올림

ユノ・ユンホファンクラブの方たちへ
こんにちは。
ユノ・ユンホファンのみなさん^^
私は信愛院で暮らしている6年生、キム・チャン●です。
送って頂いたクリスマスプレゼン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初めて食べみた日本のお菓子がとてもおいしかったです。
送っていただいたボールペンは中学校に上がったら使おうと大切に置いてあります。
遠い韓国にいる私のために気を遣ってくださり感謝します。
かっこいいユノ・ユンホぐらいに、ファンのみなさんもかっこいいです^^
風邪に気を付けて  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2012年12月27日  
キム・チャン●より



いちご
No.0313

안녕하세요.
저는 13살 김현☆ 라고 해요.
매년 잊지 않고 멋진 선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갑이 필요했는데 보내주신 덕분에 아주아주 잘 쓰고 있어요.
저는 동방신기처럼 멋진 한국 가수가 되는게 꿈이에요.
기회가 되면 가수가 되어서 만날 수 있음 좋겠어요.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유노윤호 파이팅
2012년 12월 27일
현☆ 올림


こんにちは
私は13歳のキム・ヒョン●といいます。
毎年忘れずにステキなプレゼントを送っていただき感謝します。
手袋が必要だったのですが送っていただいたおかげで、
とてもありがたく使わせてもらいます。
私は東方神起のようにすてきな歌手になるのが夢です。
機会があれば歌手になって会うことができればいいですね。
冬の風邪に気を付けて、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ノ・ユンホ ファイト。
2012年12月27日
ヒョン●より



いちご
No.0310

To.유노윤호 팬분들께! U know Yunho!!
안녕하세요!신애원에 살고 있는 14살 이혜☆ 입니다.
매년 이렇게 좋은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고보니까 제 친구도 유노윤호를 무척 좋아해요!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해서 좋아한다고 그랬는데 정말 사실인 것 같아요!!
이번에 신곡 “Catch me” 라는 신곡을 내고,
“Humanoids” 라는 신곡도 냈는데 노래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 친구들이 다 이 노래 2곡을 받아서 듣고, 부르고 엄청 좋아하는 것 같아요!!
늘 저희 기억해주시고, 선물 주셔서 감사드려요!
선물 주신 덕분에 일본 과자도 먹어보고, 일본에 대해 조금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안녕히 계세요!!
From. 이혜☆ 올림

To. ユノ・ユンホファンクラブのみなさん! Uknow Yunho!!
こんにちは!信愛院で暮らしている14歳 イ・へ●です。
毎年こうやってステキなプレゼントを下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良い関係を作っていけたらいいですね。
そういえば、私の友達もユノ・ユンホがとても好きです!
踊りも上手で、歌も上手いので好きだと言っていたので本当に本当のようです!!
今回、新曲“catch me” という曲を出し、“Humanoids”という曲も出したのですが
歌が本当にいいみたいです!
私の友だちが、みんな、この歌2曲をもらって聞いて、歌ってものすごく
好きみたいです。
いつも私たちを覚えていて下さり、プレゼントを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プレゼントをいただいたおかげで日本のお菓子も食べてみて、
日本に対して、また少し関心を持つようになりました。
いつも感謝申し上げます!
さようなら!!
From イ・ヘ●より




いちご
307


TO. 유노윤호 팬분들께
유노윤호 팬분들님?! 안녕하세요? 저는 아동양육시설인 신애☆ 에서 자라고 있는
최수정입니다. 이 편지를 쓰게 될 이유는 저희를 후원해주신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쓰게 됬습니다.
항상 매년마다 빼놓지 않고,저희에게 항상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후원해주신 덕분에 저희에겐 정말 좋은 추억이 쌓아 진것
같습니다. 솔직히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동방신기가 매우 다재다능 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하나 파지고 보면 부족한것 하나로 없잖아요?
얼굴도 잘생기고,노래도 잘하고,춤도 잘추고,키도 크고,몸도 좋고…등등
너우 않아서 적으면 넘칠 것 같아요. 대강 몇 개만 적었어요.ㅎㅎ
아무튼 한국에서도 JYJ나 동방신기는 꽤 인기있는 편이에요.
노래도 좀 하지만 춤의 퍼포만스가 더 멋있는 것 같아요.
아,갑자기 이상한 길로 빠졌네요.
아무튼! 정말 매우 감사합니다.
팬 여러분들로 저희를 기억해주세요! From최수☆ 올림.


TO. ユノ・ユンホのファンの方々に
ユノ・ユンホファンの方々?! こんにちは。
私は児童養育施設である信愛院で育っているチェ・ス●です。
この手紙を書くことになる理由は私どもを後援して下さったことに対して
感謝の挨拶を差し上げたく思うからです。
常に毎年欠かさず、私どもに常に関心と愛で後援して下さって感謝申し上げます。
後援されたおかげで私どもには本当に良い思い出が積まれたようです。
素直に本当にありがたく思っています。
私も個人的に東方神起が非常に多才多能であると考えます。
一つ一つ掘りさげてみても不足したことは1つもないではありませんか?
顔もハンサムで、歌も上手にして、踊りもよく、背も高くて、からだも良くて…等等
君右しなくて少なければあふれそうです。 大体いくつかだけ少なかったです。ㅎㅎ
とにかく韓国でもJYJや東方神起はかなり人気がある方です。
歌もほどほどにするが踊りのパフォーマンスがさらに素晴らしいようです。
あ、突然話が横道にそれましたね。
とにかく! 本当に非常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ファンのみなさんで私どもを覚えておいて下さい!
Fromチェ・ス●より



いちご
308

TO. 유노윤호 팬분들께.
안녕하세요. 신애원에서 매년 크리스마스 마다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노윤호 덕분에 일본 팬분들과 신애원 관계가 알게되서 기뻐요^^
항상 저희를 생각 해주시고, 저희를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해서 선물 주신거
정말 감사합니다.
나중에도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일본 과자가 맛있더라고요^^
선물 주신거 감사드리고요~~
아! 저는 책갈피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이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I LOVE YOU
―☆ Eun―
아! 그리고 우리방 식구들이 있는데 저희는 미녀군단 이에요!!


TO. ユノ・ユンホファンの方々に
こんにちは。
信愛院で毎年クリスマスごとに取りまとめて下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ユノ・ユンホのおかげで日本のファンの方々と信愛院と関係持てるようになってうれしいです^^
常に私どもを考えて下さって、私どものために熱心に活動をして
贈り物くれたこと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後日にもこのような機会があったらいいですね。
本当に日本のお菓子がおいしかったんですよ^^
贈り物くれたこと感謝申し上げて~~
ア! 私はしおり本当に気に入りました。
とても可愛かったんです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愛する~~
I LOVE YOU
―● Eun―
あ! そして私たちの部屋の家族たちがいますが 私たちは美女軍団です!!



いちご
No.309

TO. 유노윤호의 팬 분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신애원에 살고있는 고현☆이라고 합니다.
보내주신 펜,메모지,사탕등의 물건들은 고맙게 잘받았습니다.
우리한국의 가수가 외국에 이렇게 잘알려져있는게 매우기뻐요.
저도 동방신기를 꽤 좋아하거든요.멋있잖아요.
여튼 이렇게 매년마다 꾸준히 선물을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선물보다는 이 선물을 보내주신 마음이 더 감동인것 같아요.
저번에 보내주신 계산기도 잘쓰고 있고,이번에 보내주신 펜과
메모지등도 잘쓰고 있어요.(이 편지도 사실 보내주신 펜으로 쓴거에요)
우리 앞으로도 이렇게 좋은 인연 만들어가요.
(아참,이번에 동방신기 컴백했던데 노래가 매우 좋아요!!)
From.고현☆


TO. ユノ・ユンホのファンの方々に
こんにちは。 私は信愛院に住んでいるコ・ヒョン●といいます。
送ってくださったペン、メモ紙、アメなどの物は有難くよく受けました。
私たちの韓国の歌手が外国にこのようによく知らされているのが非常にうれしいです。
私も東方神起をかなり好きなんですよ。素晴らしいでしょう。
とにかくこのように毎年着実にプレゼントを贈っていただき感謝します。
贈り物よりはこの贈り物を送ってくださった心がさらに感動であるようです。
この前送ってくださった計算機もよく使っていて、
今回送ってくださったペンとメモ紙などもよく書いています。
(この手紙も事実送ってくださったペンで使ったことです)
私たちこれからも良い縁作っていきましょう。
(ああそうだ、今回東方神起カムバックしたのに歌が非常に良い!!)
From.コ・ヒョン●



****************************************************************



手書きのメッセージを
ひとつひとつハングルで打ち込み翻訳しました
お手伝いくださった有志のみなさん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loves




タグ信愛院 信愛園 シンエウォン ユノボランティア 85クラブ 2013ユノバースデイ&クリスマスサポート 






にほんブログ村 芸能ブログ 韓国男性アイドル・アイドルグループへ
ぽちっとな♪




つ・づ・く音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