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A X - 걸어(かける)(All in)
作詞:ESBEE, Stereo 14, 리시, Mad Clown, 주헌, 아이엠 作曲:리시, Stereo 14, ESBEE, BrotherSu
3rd mini album『THE CLAN pt.1 LOST』2016.05.18





なん ねげ た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僕は君にすべてをかける

ね じょんぶる た ころ
내 전부를 다 걸어
僕のすべてをかける

なん ねげ た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僕は君にすべてをかける

お え お お お お
오 에 오 오 오 오
oh eh oh oh oh oh

なん ねげ た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僕は君にすべてをかける


っぺそど どぇぬん ごむにっか く まむ
뺏어도 되는 겁니까 그 맘
奪ってもいいのですか その心を

ちきる す いっすむにっか く まむ
지킬 수 있습니까 그 맘
守ることができますか その心を

みょっ ぼぬる っすろじご たちょ
몇 번을 쓰러지고 다쳐
何度倒れて傷ついて

はんぼっ ぱだねみょん どぇぬん ごむにっか
항복 받아내면 되는 겁니까
降伏を受け入れればよいのですか

Sir yes sir

に いぷすれ きょんれ
니 입술에 경례
君の唇に敬礼

のらん いるめ めんせる へ
너란 이름에 맹세를 해
君という名に誓う

ちゃんなん あにじ な もっすむ ころ
장난 아니지 나 목숨 걸어
本気だよ 僕の命をかける

ちきょじゅるけ もっすむ ころ
지켜줄게 목숨 걸어
守ってあげる 命をかけて


Oh

のえ もどぅん げ た
너의 모든 게 다
君のすべてが

perfect perfect

たるん よじゃどぅるん
다른 여자들은
他の女は

No thanks No thanks

なぬん おじっ のまぬる うぉね
나는 오직 너 만을 원해
僕はひとえに君だけを望んでる


ね もどぅんごる た
내 모든걸 다
僕のすべてを

all in all in

のる かじる す いったみょん なん むぉどぅんじ た へ
너를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다 해
君を手に入れられるなら僕は何だってする

なん のえげまん
난 너에게만
僕は君だけに

all in all in

こじんまり あにゃ ちぐむぶと なぬん のえげ
거짓말이 아냐 지금부터 나는 너에게
嘘じゃないよ 今から僕は君に

なえ もむぐぁ まむ た ころ
나의 몸과 맘 다 걸어
僕の身と心をすべてかける

ね しがんぐぁ とん た ころ
내 시간과 돈 다 걸어
僕の時間と金をすべてかける

なぬん のえげまん ころ
나는 너에게만 걸어
僕は君にだけかける

ちぐむぶと なぬん のえげ
지금부터 나는 너에게
今から僕は君に

ね じょんぶる た ころ
내 전부를 다 걸어
僕のすべてをかける


ねが ちょむ むそっけ せんぎょっそど
내가 좀 무섭게 생겼어도
僕がちょっと怖そうに見えても

girl

おりょうぉ まろ のえ まりみょん た どぅろ
어려워 말어 너의 말이면 다 들어
遠慮しないで 君の言葉なら全部聞くよ

girl

ね ぴょひょに ちょむ まに そとぅるろ
내 표현이 좀 많이 서툴러
僕の表情すごくぎこちないけど

so what

じゅほん のえげ ね ちゃしね もどぅんごる ころ
주헌 너에게 내 자신의 모든걸 걸어
ジュホン 君に僕のすべてをかける


もどぅん げ た のん わんびょかにっか
모든 게 다 넌 완벽하니까
何をとっても君は完璧だから

なん にが ぴりょへ なん のまん いっすみょん どぇ
난 니가 필요해 난 너만 있으면 돼
僕は君が必要なんだ 僕は君さえいればいい

きでへぶぁ のん ね よじゃにっか
기대해봐 넌 내 여자니까
期待して 君は僕の女だから

く ちゃりえそ きだりょ
그 자리에서 기다려
そこで待ってて


ね もどぅんごる た
내 모든걸 다
僕のすべてを

all in all in

のる かじる す いったみょん なん むぉどぅんじ た へ
너를 가질 수 있다면 난 뭐든지 다 해
君を手に入れられるなら僕は何だってする

なん のえげまん
난 너에게만
僕は君だけに

all in all in

こじんまり あにゃ ちぐむぶと なぬん のえげ
거짓말이 아냐 지금부터 나는 너에게
嘘じゃないよ 今から僕は君に

なえ もむぐぁ まむ た ころ
나의 몸과 맘 다 걸어
僕の身と心をすべてかける

ね しがんぐぁ とん た ころ
내 시간과 돈 다 걸어
僕の時間と金をすべてかける

なぬん のえげまん ころ
나는 너에게만 걸어
僕は君にだけかける

ちぐむぶと なぬん のえげ
지금부터 나는 너에게
今から僕は君に

ね じょんぶる た ころ
내 전부를 다 걸어
僕のすべてをかける


Baby

のぬん のむ あるむだうぉ
너는 너무 아름다워
君はあまりに美しい

いじぇぬん ねが のる かじょやげっそ
이제는 내가 널 가져야겠어
そろそろ君を僕のものにしなくちゃ


なん ねげ た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僕は君にすべてをかける

ね じょんぶる た ころ
내 전부를 다 걸어
僕のすべてをかける

なん ねげ た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僕は君にすべてをかける

お え お お お お
오 에 오 오 오 오
oh eh oh oh oh oh

なん ねげ た ころ
난 네게 다 걸어
僕は君にすべてをかける


Girl I'm all in

What cha sayin’

さんぐぁんおっこ のる かじるれ
상관않고 널 가질래
関係なしに君を手に入れるよ

What I got it

なえ もどぅんごる た
나의 모든걸 다
僕のすべてを

all in

Girl I'm all in

What cha sayin’

さんぐぁんおっこ のる かじるれ
상관않고 널 가질래
関係なしに君を手に入れるよ

What I got it

なえ もどぅんごる た
나의 모든걸 다
僕のすべてを

all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