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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호크 트레일'과 '맥키나우 인디언 트레일'은 간판이 더 화려하다. 또는 인도인의 머리 프로필을 포함한 덜 복잡한 성질을 위해 인스턴스입니다. 그 상황의 유머[그림 63] 싱글이 되면 분명해질 것이다. 길이 네다섯 갈래로 뻗어 있다 각 전신주는 진실로 아름다움을 지니고 영원히 기쁨을 주는 것이다. 비문, 원, 사각형, 종단, 면화 등 위에서 아래로 다양한 색으로 칠해져요! 여러 개의 오솔길이 만나는 큰 도시와 도시에서는 오솔길을 필요로 한다. 끝까지 길을 찾는 경계와 공제의 5분법. 몇 가지 예외를 위해 절약하는 전신주는 유일한 것을 대표한다. 신원 확인 수단 이상한데, 20배 더 많이 쓰는 나라에서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발견되는 머리당 자동차 수, 즉 그것을 사용하는 시설은 때때로 거의 없을 정도로 미약해야 한다. 선사시대! 또 일부 도로를 건설한 것도 이상하다. 현대는 개인적인 사업의 성취였고 심지어 이제 그들의 "홍보원"들에 의해 "흥분"되고 광고되었다. 미결사건 방금 언급한 "파이크 봉우리 고속도로" 중 하나인데, 이 고속도로는 대륙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세 개의 길 이길 대통령, 3명의 부사장, 그리고 비서 겸 재무관을 자랑합니다! 그들 사이에서는 이 가치 있는 신사들이 합당한 책임을 진다. 도로의 유지(경험이 비꼬는 웃음을 강요함), 그리고 여행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등 어디에 그 돈은 여러 가지 자동차 운전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면, 나는 아니다. 시골의 클럽 그들에 의해 출판된 것으로 보이는 책자에, 그것은 "아피안 웨이 오브 아메리카"로 묘사되었다. 구절을 인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주목할 만한 간행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해 주목받는 건 '미국을 보라'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아이디어, 그리고 자동차 운전자들은 계획을 세웠다.[Pg 64] 대륙횡단여행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것이다. 명승고적을 초월한 항로를 정하다 그것은 왜 그 차별받는 관광객이 파이크 봉우리 위를 여행할 것인가? 대서양에서 개선된 중앙항로인 대양간 고속도로. 태평양 연안으로 뉴욕에서부터 내셔널 올드 트레일을 따라간다. 인디애나폴리스로 가는 길. 그 도시에서 솔트레이크시티로 가는 길, 그곳이 있다. 솔트레이크시티 서쪽에 있는 독자적 조직 링컨 고속도로를 따라가다. 역사는 의 도장을 찍는다. 논리 대륙횡단도로서 이것에 대한 승인. etc 등(페이지).... 그 여행은 지루하고 지루하지 않다. 단조로움....(더 많은 페이지)" 편안함, 편안함, 그리고 편안함에 대해 그렇게 심하게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인상은 결코 없었다. 의심 없는 영국인에게 자행된 사치! 그것은 잘 말해졌다. 칼보다 펜이 더 강하다는 것 다시 한번만이라도 나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 전에 미국 전역에 걸쳐 모터사이클을 할 정도로 완전히 미친. 적절한 도로가 건설되었으니, 하늘이 나를 "The"로부터 보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애피안 웨이 오브 아메리카"! 독자는 내가 도로 문제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지금 이 시점에서 그렇게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제 시작된 주제였기 때문이다. 점점 더 큰 규모의 실제로 포장된 도로의 마지막 표시는 이 지점과 태평양 연안(약 2,500마일) 사이의 모든 종류 멀리)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마주칠 것이고, 거기서부터 대체적으로 그렇게 심각하게 위협할 수 있는 '흙'의 길이었다. 편안함뿐만 아니라 모터 사이클링의 안전함 나는 고르지 못했다. 그 전망에 실망했다. 왜냐하면 나는 미국에 오지도 않았기 때문이다. 어떤 형태의 오솔길이나 경로도 내 마음 속에 있을 것으로 기대하면서 처리. 그러나 나는 그럴 때면 영국인의 자연스런 원망을 느낀다. 단지 '하이웨이'가 있을 뿐 호화로운 '하이웨이'가 앞에 있다고 믿게 된 것이다.[Pg 65] 찾 흙탕물, 흙탕물, 소길의 가중 시리즈! 그러나 인디애나폴리스로 가는 길은 '어피안 웨이' 품종이 아니었다. 그곳은 군데군데 비교적 좋았고, 거리를 따라 여러 마일을 달렸다. 변화무쌍한 아름다운 풍경 속에 마이애미 강의 계곡 다양성이다. 몇 마일 후에 오하이오-인디아나 경계선이 넘어갔고, 여기서도 그 후로도 여러 번, 나는 분명히 급작스러운 그 말에 충격을 받았다. 풍경변화는, 홈 관광객이 거의 언제나 할 수 있는 것과 같다. 그가 영국인지 웨일즈인지 그 나라의 "감정"으로 분별하고, 지도가 없으면 참고가 되든 말든요 그런 뜻이 아니다. 오하이오나 인디애나는 특히 산악지형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후자는 마치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는 것처럼 전체적으로 다소 평탄하다. 단조로운 대초원을 접해야 할 지긋지긋한 기지개. 더 많은 사람들이 로키 산맥에 도달할 때까지 서쪽으로 이동한다. 나는 그날 오후에 길을 조금 내었고, 저녁 10시 30분에 나는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아직 좀 떨어진 곳이었어요 그러므로 나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주위를 둘러보았다. 내 불빛만이 안내자일 뿐이지, 내 밤 거처일 가능성이 있는 장소일 뿐이지. 물은 캠핑용 부랑자에게 맞지 않는 사인쿼야, 그리고 내가 왔을 때 나는 큰 철교로 그곳이 나를 위한 장소라고 결정했다. 그것은 분명히 꽤 큰 강에 걸쳐있었지만, 그 강은 훨씬 아래에 있었다. 멀리 보였기 때문에, 나는 물을 볼 수 없었다. 오랜 시간 동안 재구성된 제품: 그 길은 내가 들을 수 있을 때 옥수수 밭 가장자리로 나를 인도했다. 강이지만 빽빽한 초목 떼에는 보이지 않았다. 나는 리지를 그녀의 스탠드 위에 받쳐 놓았고, 내가 실망한 것을 발견했을 때 엔진은 전등을 멈췄다.[Pg 66] 아웃. 기분이 좋지 않아 트러블의 원인을 조사한 것에 대해, 나는 만족했다. 조명이 필요한 한 엔진은 천천히 작동한다. 짐을 풀고 침대를 "만들어" 그리고는 그 집을 찾아 나섰다. 강물을 쐬며 세탁물의 호사를 즐기다 말하기는 쉽지만 행하기는 어렵다! 우거진 덤불 속에서 틈새를 찾을 수 있었다. 강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만들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그 해역과의 친밀한 관계 수색을 계속하자 은행은 갑자기 내 밑에서 자리를 내주었고, 나는 허리로 곤두박질쳤다. 내가 그토록 부지런히 찾던 강! 내 출구는 입장보다 협상하기가 더 어려웠다. 덤불 그리고 둑의 잡초들은 내가 잡아당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지 않았다. 나 자신은 밖으로 나왔지만, 뿌리 같은 것은 다 떠나 버리고, 그 속에 가라앉는 나를 남겨두고. 진흙투성이의 강바닥 그러나 나는 결국 나 자신을 탈출했고, 결심했다. 씻지 않고 물러나다니! 흠뻑 젖은 내 팽이 부츠를 벗어던지는 것은 소라였다. 과제, 그리고 이렇게 해서 나는 젖은 바지를 나무에 매달아 물에 말렸다. 따뜻한 여름밤 화려한 밤을 지나 새벽과 함께 눈을 떴을 뿐, 나는 비로소 내 모습을 찾았다. 무거운 이슬을 머금은 덕분에 전날 밤보다 더 축축축한 옷 그런 조건들은, 내가 반성해 보니, 그 당시로서는 하찮은 중요성에 불과했다. 진정한 부랑자의 삶, 그리고 나는 곧 다시 한번 흥얼거리고 있었다. 상쾌하고 상쾌한 아침 공기를 통해 아침식사 시간에 정성을 다해 인디애나폴리스에 도착했다. 식욕 나는 주로 인디애나폴리스가 오랫동안 넓은 도시로 기억한다. 자갈돌, 전차선, 교통 순경이 가득한 거리 내 첫번째 임무는 리지를 데리고 수의사를 보는 것이었다. 나는 그 소리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을, 그리고 그녀는 단지 그녀의 구불구불한 그림자처럼 보였다.[그림 67] 이전의 자기 나는 지금 모험을 하지 않고 있었다. 본능적으로 우리는 "바로 저기"로 갔다. 헨더슨 요원이 리지를 보호해줬어요 그리고 제가 하는 동안 두둑한 아침식사, 뻥튀기, 커피와 그는 그녀를 데리고 몇 마일의 콘크리트 길을 따라 한 바퀴 돌았다. 그렇게 아쉬워하며 두고 온 것이었다. "왈, 그 여자한테 별로 잘못은 없는 모양이군, 얘야."라고 그 여자가 말했다. 비록 그가 그것에 대해 과분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평결. "어디까지 가?" 그가 덧붙였다. "그냥 길 끝까지"하고 나는 대답했다. "흥, 그리고 정갈한 승차감, 그렇게 말할게. 해냈지만 한 번은 아니다. 떨어지 그리고는 명상을 마치고 나서, "하지만 그녀가 당신을 그곳으로 데려다 줄 것 같아요. '프리스코, 안 그래, 얘야?" 약속하고 1달러 주고 사무실 뒤지러 떠났어요. 「3 A」클럽, 즉 자동차 협회 현지 지사. 더 이상 가기 전에 꼭 봐야 할 미국에게 앞길을 묻다 흙길, 이해될 것이다, 다양하다. 날씨와 함께 그 영국 운전자는 도로에 대해 들어본 적이 거의 없다. 비와 함께 떠내려가지만, 그 비를 견디는 생각 바람의 날개로 그는 정말로 이상하게 보일 것이다! 대형 호텔 중 한 곳에 위치한 '3A' 클럽을 찾았는데, 모두 살아있었다. '벨보이'랑 커미셔너랑 엘리베이터랑 같이요 인사를 받았다. 거만한 초췌한 호텔 직원 "저 징크 좀 밖에 둬," 나는 책상계원이 홀 포터에게 말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었다. 하지만 나는 그가 기회를 갖기 전에 엘리베이터를 급히 타고 15층까지 올라갔다. "3 A" 클럽 사무실에서 나는 가장 정중한 인사를 받았다.[Pg 68] 그 신사 책상에는 도로와 장소들로 이루어진 인간 백과사전이 있었다. Beneath 지위가 높은 사람을 봤다고 믿었던 흙과 먼지, 준장인가 뭔가, 그리고 내 갈색 튜닉과 야전 부츠는 반드시 라는 가정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는 확실히 최선을 다해서 도와줬어요 하지만 내가 그랬다고 말했을 때 태평양으로 가는 모터사이클링 그리고 어느 길이 가장 좋은지 알고 싶었다. 가져가려고, 그의 턱이 갑자기 떨구어졌다. 두 개의 대체 노선이 있었다. 스프링필드와 '국경'을 관통하는 '파이크 봉우리' 캔자스시티. '구궤도 고속도로' 성곽순환도로' 루이스, 뭘로 할까요? "저어, 선생님, 방금 국유 옛길은 불가능합니다. 비가 온다 그동안 많이 무거웠고 못 했던 곳이 몇 군데 있다. 아마 통과될 것이다. 그리고 또 다른 한 가지는, 음, 나는 해야 할 것이다. think." 그가 한 짓이지 그는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턱을 쓰다듬으며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무슨 중대한 문제로 몸부림치듯 다시 하곤 했다. 그는 퍼져 나갔다. 그의 앞에 줄을 지어 지도를 그리고 손가락으로 그 길을 따라갔다. 그리고 나서 침묵. 이것을 1~2분 정도 지나면 '워시아웃'의 장점이 나타나게 된다. 점수에 의한 버팀목과 우회술이 그의 체내에서 함께 짓누르고 있었다. 문제가 있는 뇌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네, 선생님, 제 생각엔 통과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신중하게요."나는 통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네, 좋은 길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나는 그때 처음으로 한 가지 뛰어난 원리를 배웠다. 미국의 도로 학습 나는 나중에 무수한 경우에 그것을 확인했다. 도로는 2등급이고 2등급만 있다. 그들은 좋은 길이고 나쁜 길 어느 길, 어디서나, 전체에서[Pg 69] 미국의 미국의 주들(그리고, 나는 그녀의 식민지들 역시 좋은 것이라고 생각한다)은 "좋은" "통과"할 수 있다면, 길을 가십시오. 나머지는 나쁘다. 나는 은인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지도와 안내서를 잔뜩 받아 들었다. 그 때문에 그는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실로 의 준말이었다. 의무의 나로서는 감사의 마음이었다. "이제 재미로," 나는 리지를 호통에 차서 출발시키면서 낄낄 웃었다. 빨간색과 흰색으로 동그라미가 쳐진 고속도로를 위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