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今日、 アクセス 3になた!
오늘, 엑세스수 3찍었다!
僕の こんな ブログでも きってるんだよね!
나의 이런 블로그여도 오는구만!
がんばります!
힘내야지!
それと、ゆこさん 友になって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ぼくの 初めての ブログ友 です
그리고, '유코상' 친구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첫 블로그 친구네요
僕は 今日 SIMPSONを 続けて 見た
나는 오늘 심슨을 계속 보았다.
久しぶりに見たので おもしろい けど
오랜만에 보는거여서 잼썼지만
やぱり DIRECTORの 脳内(?これだよね?)が 理解できない!
역시 이 감독의 뇌속은 이해가 안돼!

明日から 日本に 引っ越す ための 準備を しなきゃ!
내일부턴 일본에 이사하기위한 준비를 해야지!
今日は もう 寝ます
오늘은 이만 자보겠습니다..~
今日、 アクセス 3になた!
오늘, 엑세스수 3찍었다!
僕の こんな ブログでも きってるんだよね!
나의 이런 블로그여도 오는구만!
がんばります!
힘내야지!
それと、ゆこさん 友になって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ぼくの 初めての ブログ友 です
그리고, '유코상' 친구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첫 블로그 친구네요
僕は 今日 SIMPSONを 続けて 見た
나는 오늘 심슨을 계속 보았다.
久しぶりに見たので おもしろい けど
오랜만에 보는거여서 잼썼지만
やぱり DIRECTORの 脳内(?これだよね?)が 理解できない!
역시 이 감독의 뇌속은 이해가 안돼!
明日から 日本に 引っ越す ための 準備を しなきゃ!
내일부턴 일본에 이사하기위한 준비를 해야지!
今日は もう 寝ます
오늘은 이만 자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