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보험을 좀 알아보기도 했고 하지만 보험이란것이
쉽게 들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한번들면 오랫동안 들어야 하는 보험이기에
제대로 된곳에서 좋은 상품으로 들어야합니다
보험을 알아보시려면 비교사이트를 이용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하나라도 가지고 있는 것은
실비보험일것입니다
아무래도 성인분들이야 그냥 나이만
되고 특별한것이
없으면은다들 무난한게 드실것입니다
그럼 어느정도의
나이대가 가능한지 한번 보겠씁니다
우선은 보통 나이가 15세에서 50세정도의
나이라면은
들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50세가 넘어가더라도 들수가 있습니다
특벼한 병력이나
그런것이 없다면은 말입니다
그럼 60세가 넘어간 경우에는 들기가 힘이 듭니다 보통 나이가 있는분들을 위해서
나온느 상품들도 있기는 한데 글너것들은 그리 자주 나오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티비 광고등에서 나오는 어르신 보험 같은것을 들면은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병력이 있다면은 그걸로는 들기가 좀 힘이듭니다
가입을 하기전에 설계사나 상담사가 우선은 과거의 병력등을 확인을 할것입니다
아니면은 위험 직군에 있는 사람들도 꺼려지는 것입니다
그럴경우에는 병력에 관련된것을 빼거나 위험직군에 있는 것을 빼고 가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보험사마다 다르니 한번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저도 보험을 알아볼때에 이전에 직군이나 혹 그전에 치료한 병이 있는지 물어보곤 하더라구요
저는 특별한것이 없었는데 또 일하는곳에서 어떤일을 하느냐 현장직에서 위험한 일을 하면은
좀 꺼려하는것 같고 뭔가 하나를 빼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 나이보다 어린아이들도 어린이 보험으로 해서 가입을 할수가 있씁니다
특히나 어린아이들은 어른들보다 아픈경우가 많이 있으니 아이가 있으시다면은
꼭 보험을 드셔야 합니다
예전 어릴적에는 그런것 없이 그냥 살다가 아이가 아플때에 병원비가 정말 많이 들어가는
경우를 보아온것 같은데 요즘에는 어린아이들도 거의다 보험이 들어져 있습니다
물론 성인들도 꼭 들어야 하는 보험중에 하나이구요 진짜 꼭 하나만 들라고 하면은
실비 보험을 들어야 합니다 그러다가 여유가 생기면은 암보험이나 생명보험도 같이 들어야하구요
그리고 요즘 보장을 길게 해주니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나이가 60세가 넘어가더라고 노인들을 위한 상품들도 있으니 나이가 있으셔도
꼭 실비보험은 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병력이 는 사람들은 유병자보험이라는 상품이 요즘에는 보험사들마다 많이 나왔습니다
유병자 보험으로 해서 보험료가 조금더 나오더라도 그것을 이용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보험은 보장기간이 긴것으로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환급받는 상품도 좋기는 하지만 보장이 적을수도 있고 아니면은 금액이 쌜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환급을 안받더라도 보장이 좋고 기간이 긴 상품으로 해서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느 비갱신형을 들라고 하고 싶습니다
갱신형은 처음에는 저렴해도 나중에 보험료가 계속 올라가니 보험료가 나중에 비싸질수
잇는 단점이 있습니다 비갱신형을 선택을 할때에 그거에 맞게 자금을 쓸거고 하니
이왕이면은 비갱신형실비보험을 가입하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상품만 소개를 하는 설계사한테 드시는것보다는 이왕이면은
여러 보험사를 소개를 하고 하는 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자신에게
가장 잘맞는 보험을 고르시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