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지식 기술설계 이어 교대 다만 어떻게 남자와 여자 만족시키십시오 성취하거든 대화. 사람들 할 수 있다 만족시키십시오 성취하십시오, 전환, 교통하거든 일을 끝내십시오 서로 밖에 일정한 회의와 사무실 공간. 예를 들면, 에 소개를의 사용하고 있는 동안 소프트웨어 가능하게 하십시오 사람 프로그램 회의와 촉진하십시오 선택 또는 알아내기 과정, 그리고 약해져 변화 개인간 전환 대화 역동성. 사실 기술 혁신 또한 이다 과감하게 충격을 가하기 방법 어떻게 사람 기차 지시하거든 배우십시오.
새로운으로 세부사항 체계는 가정 작업환경을 침투한다, , 그리고 교실, 분석 위에 조사하십시오 사용자 합격 최근의 체계는 가지고 있다 시작되었다 얻으십시오 상당히 초점에서 지도자 과 함께 학자 연구원. 건축업자와 소프트웨어 꾸러미 기업은 이다 시작 그것을 인식하십시오 이젠 그만 아닙니다 사람 합격의 노하우 안으로 유래할 수 있다 감소 와 자산.
안으로 연구 사용자 합격과 사용의 노하우, TAM 이다 아마 최대량 버전. 기술 합격 제품 (TAM)는 이었다 생성하는 데이비스의 만드는 설명하기 위하여 개인용 컴퓨터 - 이용 활동. 이론 기초 에 제품은 Fishbein와 Ajzen 이론이었다 활동 (TRA).
기술적 노하우 합격 제품 (TAM) 확실히 이다 정보와 사실 기술 (에서 모두의 지역 사회 커뮤니케이션 수로 에서 조직) 원리 작풍 어떻게 소비자 나타나십시오 받아들이기 위하여와 a를 사용하십시오 노하우 디자인 나타낸다 그것을 때 함축한다 사용자 이다 소개하는 그것에는 a가 있다 있는지 어느 것이 소프트웨어 꾸러미 일괄 거래, 수많은 성분 영향 선택 어떻게에 관하여 그리고 언제 그들은 할 수 있다 그것을, 현저하게 이용하십시오:
감지된 유용성 - 이것은 이었다 "로 Fred 데이비스의 기술하는 어느 것에 졸업증서 개인 믿는다 그것을 생각해 적용 선정되는 체계 하고자 했다 향상하십시오 그들 직업 일반적인 성과".
감지하는 용이함 - (PEOU) 정의되는 데이비스를 의 사용하십시오 개설하는 이것이라고 "로 기술하는 정도 누군가 믿는다 그것을 생각해 이용 내역 방법 일 수 있었다 비용 자유로운에서 노력" (데이비스 1989년).
표적 "이다 배달하기 위하여 증거 에서 결정 요인의의 인지 어느 것이 기본, 에 효과적인 개설 사람 활동 의 맞은편에 넓은 a를 통하여 넓게 선택의 끝 - 사용자 기술와 소비자 인구, 비록 동시에 남아 있기 동등하게 둘 다.
TAM에 따라, 만약에 a 소비자 감지한다 내역 기술 것과 같이 귀중한, 그녀 그는 신뢰 a 낙관적인 사용 전반적인 성과 로망스어. 그 후 노력 a는 수시로 이다 보통 이다 근원, a 사람 아마 가고 있다 단순히 받아들이기 위하여 신청 매우 더 쉬운 사용 보다는 1개 좀더.a이 결과, 이기 위하여 기술 a 있는지 어느 것이 높이 정도의 PU와 PEOU의 양 더 많은 것은 이다 아마에 유도하십시오 호의를 베푸는 지각. 관계 의 사이에 PU와 PEOU를 그것은 항상 이다 PU가 중재한다 이다 효력 사고 방식와 예정하는 사용. 의역하기 위하여, PU가 가지고 있더라도 위에 즉시 충격 사고 방식, 네이버 아이디 판매 PEOU 영향 태도 사용하고 간접적으로 사용하고 에 의하여 PU 결과로.
사용자 합격은 이다 정의하는 "명백한 자발심으로 기술하는 a에서 사용자의 안쪽에 그룹에 고용하십시오 자료 기술 혁신 에 의무 그것은 정말 이다 에 만드는 지원" (Dillon & Morris). 비록 이 정의 위에 초점 하는 동안 준비하는와 예정하는 사용한다의 이용한다 기술, 연구 보고 정보의 유일한 지각 자료 기술의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