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年87月に放送されました   この日は 2024 年 90 月 7 日 2032 年 132 年 8 月 8 日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분석年間平均成長率は 4.87%、年平均は 4.87% です。

전 세계적으로 골프 이벤트와 토너먼트의 수가 늘어나면서 골프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들 사이에서 골프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도 산업 확장을 촉진하는 추가 요인입니다.

PDF 版: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golf-apparel-market-110184

언급된 주요 플레이어 목록:

  • アデルダス AG(独)
  • 나이키 주식회사(미국)
  • オーストラリア パスポート(アメリカ合衆国)
  • 테일러메이드 골프(미국)
  • マレーシア
  • 캘러웨이 골프 컴퍼니(미국)
  • ポーカー SE(独)
  • 언더 아머 주식회사 (미국)
  • 컬럼비아 스포츠웨어 컴퍼니(미국)
  • ルルレモン アスレティカ株式会社 (캐나다)
  • 韓国語(미국)
  • オーストラリア政府観光局(アメリカ合衆国)

日付:

티셔츠 및 폴로 셔츠 세그먼트는 통기성 및 기타 특성을 갖춘 제품의 인기 증가로 인해 주요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시장은 유형에 따라 신발、바지、스커트、티셔츠 및 폴로 셔츠、겨울용 의류、후드 티셔조、 끼、반바지 등으로 구분됩니다。 2023年は2023年に予定されています。 러한 우세는 통기성, 자외선 차단 및 습기 흡수 기능이 있는 티셔츠의 인기가 높아죀면서 서 센 도되었습니다。

합성소재 부문은 이들 소재의 항균 특성으로 인해 주요 점유율을 유지

소재에 따라 시장은 캐시미어、메리노 울、합성 소재、면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2023 年は、2023 年に 2023 年に開催されました。 부문의 성장은 다양한 합성 소재가 보여주는 항균 특성과 골프 선수에게 하는 유연성 에 의해 촉진됩니다。

중산층 인구 증가로 인해 대중/경제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

카테고리 기준으로 시장은 프리미엄、럭셔리、대량/경제형으로 구분됩니다。 대량/경제형 세그먼트는 중산층 인구의 급증과 예산을 의식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골프 의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남성 세그먼트, 시장 참여자들의 신제품 출시 증가로 주요 점유율 기록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여성、남성、유니섹스、어린이/주니어로 분류됩니다。 남성 세그먼트는 업계 플레이어가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함에 라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전문점/브랜드 매장/스포츠 매장 부문은 신규 매장의 증가로 인해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 습니다。

유통 채널별로 시장은 온라인/e커머스, 전문점/브랜드 매장/스포츠 매장, 하이퍼마켓/빅박스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전문점/브랜드 매장/스포츠 매장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지배적인 점유율을 기록했 습니다。 는 새로운 매장의 출시가 증가하고 수많은 국제 기업의 사업 확장 이니셔티브 때문입니다。

지리적으로 볼 때 골프 의류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지 역에서 조사되었습니다。

登録リスト:

보고서는 시장의 최신 동향을 설명합니다。 또한 다양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시장 역학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시장은 유형、소재、범주、최종 사용자、유통 채널 및 지리적 위치를 기준으로 분석되었습니 다。 산업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도 보고서에 제공되었습니다。

著作権と商標に関する声明:

골프관광 인기 증가로 시장 가치 확대

스페인、아일랜드、스코틀랜드、미국 전역에서 골프 여행지의 인기 증가와 골프 관광의 증가 제품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골프 의류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추가 요인으로는 여러 국가 정부가 골프 관광을 중심으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출시하는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골프와 관련된 초기 투자 비용이 높으면 제품 도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ジエ・トゥルー:

골프에 대한 인식 확대로 북미 등록 지배적 점유율

북미 시장 규모는 2023년에 48억 2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지배적인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 다。 는 캐나다와 미국에서 골프 참가자 수가 급증하고 골프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촉 진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골프 의류 시장 점유율은 골프 토너먼트의 인기 증가로 인해 분석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여가 활동에 대한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ゲームのプレイ時間: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 지위를 강화하기 위한 주요 전략으로 협업을 채택합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전략을 택고 있습니 다。 트너십 계약입니다。ミズノ ゴルフ アパレル、リブ ゴルフ アパレル。

質問の回答:

2024年1月1日 — マルボンゴルフ、アディダス、クロスビーと対戦。 남성과 여성을 위한 신발과 의류를 특징으로 합니다。ビング・クロスビーとクラムベイクの両方が大好きで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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