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장  규모는 2021년에 1,887억 3,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2년 1,997억 4,000만 달러에서 2029년 3,071억 9,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6.3%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1년 52.8%의 시장 점유율로 비디오 게임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비디오 게임 시장, 2023-2029 "  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를 언급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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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보고서에 등장하는 주요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는 Sony Group Corporation(일본), Microsoft(미국), Nintendo(일본), Tencent(중국), Activision Blizzard(미국), Electronic Arts(미국), Epic Games(미국), Take-two interactive(미국), Ubisoft(프랑스), Bandai Namco Holdings Inc.(일본) 등이 있습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확대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동인과 과제에 대한 광범위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시장을 세그먼트와 지역으로 세분화하여 철저히 연구합니다. 각 세그먼트와 지역의 성장률과 시장 점유율 추정치도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이 보고서는 선도적인 기업이 내린 전략적 움직임에 대해 독자에게 브리핑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회사 프로필 섹션을 포함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첨단 기술의 통합 증가로 산업 확장이 촉진될 것입니다.

게임에서 3D, 음향 효과, 고화질 그래픽, 증강 현실(AR), 가상 현실(VR)이 점점 더 통합되면서 매력도가 높아졌습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은 고품질 시각 효과, 음향 효과 및 디테일로 인해 매우 사실적입니다. 사용자 중심성과 개인화로의 전환은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반면, 게임 내 폭력 조장으로 인해 청소년의 공격성이 커진다는 우려가 커지면서 이 분야에서 사업을 하는 기업에게는 어려움이 될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기술 발전 : 기술 혁신의 끊임없는 속도는 비디오 게임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고화질 그래픽에서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에 이르기까지, 발전으로 개발자는 더욱 몰입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게임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것이 아니라 훈련 시뮬레이션 및 의료와 같은 분야에서도 응용됩니다.
  • 게임 콘솔 및 플랫폼 : Xbox, PlayStation, PC 게임과 같은 게임 콘솔 및 플랫폼의 확산은 비디오 게임의 도달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게임 개발자가 제품을 만들고 배포할 수 있는 안정적인 생태계를 제공하여 광범위한 게이머를 유치합니다.
  • 모바일 게임 :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수십억 명이 게임을 손끝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앱은 편리함과 접근성을 제공하여 게임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들었습니다. 이는 게임 개발자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 주었고 게임 애플리케이션의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 e스포츠와 경쟁 게임 : e스포츠는 비디오 게임 시장의 중요한 원동력으로 부상했습니다. 경쟁 게임 토너먼트와 리그는 프로 게임을 직업으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e스포츠를 위해 디자인된 게임의 개발을 촉진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e스포츠가 주류로 인식됨에 따라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스트리밍 및 콘텐츠 생성 : Twitch 및 YouTube Gaming과 같은 플랫폼은 게이머가 콘텐츠 제작자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게임을 관람 스포츠로 바꾸어 비디오 게임의 도달 범위와 응용 프로그램을 더욱 확장했습니다.
  • 교육 및 훈련 게임 : 비디오 게임은 점점 더 교육 도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학습 목표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진지한 게임은 학교, 대학 및 기업 훈련 프로그램에서 활용됩니다. 이러한 게임은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매력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 건강과 웰빙 : 게임화가 건강 관리와 웰빙 영역에 들어섰습니다. 게임화된 앱과 기기는 신체 활동을 장려하고, 만성 질환을 관리하고, 정신 건강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게임은 또한 신체 재활과 통증 관리에도 사용됩니다.

세그먼트-

스마트폰 보급 확대로 시장 성장 견인

기기 기준으로 글로벌 시장은 스마트폰, PC/노트북, 콘솔로 나뉩니다. 이 중 스마트폰 세그먼트는 가장 큰 비디오 게임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스마트폰 채택 증가와 5G 네트워크에 대한 쉬운 액세스로 인해 게이머 수가 증가했습니다. 스마트폰의 기술적 발전과 고속 인터넷의 가용성으로 모바일 게임이 촉진되었으며, 이는 시장 확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술 발전과 기술에 정통한 대중이 시장 확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령대에 따라 시장은 X세대, Y세대, Z세대로 나뉜다. Z세대는 기술 발전, 고속 인터넷의 보급, 스마트폰 보급률이 증가하는 시대에 자라났기 때문에 기술에 정통하다.

게임용 스마트폰 출시로 시장이 활성화될 것

플랫폼 유형에 따라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에서 온라인 세그먼트는 고급 기능이 있는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 디지털화 증가, 인터넷 보급률의 급속한 증가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1인칭 슈팅 게임(FPS),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게임(MOBA), 실시간 전략 게임(RTS), 배틀 로얄 게임 등 다양한 유형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선도적 플레이어의 존재로 주도권 잡을 듯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 지역의 선도적 기업들의 존재와 인터넷 및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로 인해 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개발자들은 PUBG 및 COD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여 소비자 기반 확대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이는 결국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북미 지역은 게임 커뮤니티 확대, 인터넷 접근성 향상, 첨단 기술이 적용된 기기의 보급으로 인해 급속한 성장이 예상됩니다.

경쟁 구도-

시장 확대를 촉진하기 위한 제품 출시

선도적인 기업은 종종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 협업, 연구 및 개발에 대한 투자와 같은 전략적 결정을 내려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그러한 결정 중 하나는 증가하는 소비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고급 기능이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주요 산업 개발-

  • 2022년 7월:  Asus는 새로운 ROG Phone 6 Pro와 ROG Phone 6을 출시하고 게임용 스마트폰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이 휴대폰은 IPX4 등급, 최신 Snapdragon 8+ Gen 1 시스템 온 칩, 512GB 스토리지, 최대 18GB RAM을 갖추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의 자세한 요약을 탐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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