基本的に会った事がある人の、
実際会った時に視たり感じた事しか解からない。
それ以外の未知の部分を、
他人が語る話で知らない(未知の)部分を補填はできない。
だから、私自身が本人に会う事がない以上は、
他人と思しき当人と断定できない可能性が高い何がしかが語る、
昔私が会った事がある人で、今は会う事が無い人の人間性等を、
他人の感情からくる人間像で、私の記憶からくるそういう私が過去に会った人の人間像を書き換えることはできない
と思う場合が多い。
その理由は、
いつもそういう輩が
語るのは、
やっかみしかないからだ。![]()
若しくは、
私が当時不快に感じた部分に関しては、
それは違う。あいつはいいやつだ。と云い張る奴しかいないから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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と、太平(Taihei=Yamamoto?)の世にある輩に対しては言いたいのだが。
あいつは私の前では、私に対して唾を吐きかけるような奴だった。
そういう奴をいいやつだというのが貴方だろう?
いくらでそういう奴を友達、若しくは手下、若しくはファミリーにしたの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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と、
私はあなたに聞きたいのである。
私が倍の金をそのつばを吐きかけてくるような奴に払ったら、
急にあんたの態度が逆転したら、
私はだれを笑ったらよいのだろうか?
と云う様な話だろ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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俳優(芸能人)が、殺すという事は本当に人を殺すことではないという事は知っていると思う。
と云う様な内容のドラマだった。
その話の隣の部屋では、きんに君が、勝手に捨ててはいけないと云う様な話を、新人に語っていた。
ただ、その時に感じたのは、
きんに君は、筋肉が資本であるから、筋トレは欠かしてはいけない。
が、芸人なので、それなりの話のつくり込みとか、その売りである筋肉につながる話の引き出しの数とか、話の引き出しをつなぐ網の目を作りこむことも忘れてはいけない。と云う部分だろう。
みんなきんに君の筋肉だけ見ていてはいけませんよ。と云う部分だろう。
女優は顔が命だ。が、演技も命である。
演技を磨くために不倫をするが、スキンケアは適当であった。
と云うイメージの話だろう。普通、女優が、いきなり初対面の人からもらったハンドクリーム?を、いきなり手の甲に塗り込めるだろうか?![]()
私的には、ありえないよな。
と、思う意味合いが…
手の甲は、女優の腕でいうと、演技上一番見える手の部位であ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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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在テレビ撮影中の女優が、そこ(手の甲)にいきなりハンドクリームを速攻で塗り込めると云うのは、余程皮膚が丈夫な女優に違いない(若しくは若い≒経験値が少ない)。と、
客観的に思う部分があった。
【チューブのどこを潰すか?】と云う話で、
【女優は敏感な肌の手入れに余念がない的神話】
のウソを隠そうという魂胆
が見受けられる内容であった。![]()
(特別付録。韓国語?版)
기본적으로 만난 적이있는 사람의,
실제로 만났을 때 보거나 느낀 것 밖에 모른다.
그 이외의 미지의 부분을,
타인이 말하는 이야기로 모르는(미지의) 부분을 보완(또는 개변)은 할 수 없다.
그러니까, 나 자신이 본인을 만나는 일이 없는 이상은,
타인이라고 생각해 당인과 단정할 수 없는 가능성이 높은 무엇이 밖에 말하는,
옛날 내가 만난 적이 있는 사람으로, 지금은 만날 일이 없는 사람의 인간성 등을,
타인의 감정에서 오는 인간상으로,
내 기억에서 오는 그런 내가 과거를 만난 사람의 인간상을 다시 쓸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그러한 타인이 말한다 것은 혐미(욕)밖에 없다. 또는,
당시, 내가 불쾌하게 느낀 상대의 행위의 부분에 대해서는,
그것은 다르다. 그 녀석은 좋은 녀석이다. 라고 말하는 놈 밖에 없기 때문이다.
라고 태평(Taihei=Yamamoto?)의 세상에는 대해서는 말하고 싶지만.
저 녀석은 내 앞에서 나에 대해 침을 뱉는 녀석이었다.
그런 녀석을 좋은 사람이라고 하는 것이 당신일?
얼마로 그러한 녀석을 친구, 혹은 젊은 머리 (staff), 혹은 패밀리로 한 것인가?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듣고 싶습니다.
내가 두 배의 금을 그 침을 뱉는 고리를 뱉어 오는 녀석에게 지불하면,
갑자기 당신의 태도가 역전되면,
내가 누구를 웃으면 좋을까? 라고 말하는 것 같은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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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メブロ배우(연예인)가, 죽인다는 것은 정말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은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하는 내용의 드라마였다.
그 이야기 옆의 방에서는, Kinni-kun가, 마음대로 버리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 것 같은 이야기를, 신인에게 말하고 있었다.
다만, 그 때 느낀 것은,
확실히 너는 근육이 자본이기 때문에 근육 트레이닝은
그만두지 마세요.
하지만, 연예인이므로, 나름대로의 이야기의 구조라든지, 그 매도인 근육으로 이어지는 이야기의 서랍의 수라든지, 이야기의 서랍을 연결하는 그물의 눈을 만들어 넣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라고 말하는 부분일 것이다.
Kinni-kun의 근육만 봐서는 안 돼요. 라고 말하는 부분일 것이다.
여배우는 얼굴이 생명이다. 하지만 연기도 생명이다.
기술을 닦기 위해서는 불륜을 하지만,
스킨케어는 정도의 나쁜 지식이었다.
라고 말하는 이미지의 이야기일 것이다. 보통, 여배우가, 갑자기 첫 대면의 사람으로부터 받은 핸드 크림? 을 갑자기 손등에 칠할 수 있을까?
사적으로는, 있을 수 없어. 라고 생각하는 의미가 ...
손등은, 여배우의 팔로 말하면, 연기상 제일 보이는 손의 부위이다.
현재 텔레비전 촬영 중인 여배우가, 거기(손등)에 갑자기 핸드 크림을 속공으로 칠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여분 피부가 튼튼한 여배우에 틀림없다(혹은 젊은≒경험치가 적다). 라고 객관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이 있었다.
【튜브의 어디를 누르는가?]라고 말하는 이야기로,
【여배우는 민감한 피부 관리에 여념이가 없는 신화】의 거짓말을 숨기려는
책략feel을 볼 수 있는 내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