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s Dairy]130604 スンチョル「ゲリラ放送」 | Omnivore17

Omnivore17

セブチのビジュアルトップはウォヌ

2013年6月5日 13:33




오늘 오랜만에 세븐틴TV를 했다.

오랜만에 하는거라 애들도 그렇고 나도 초반에는 조금 어색했다. 그래서 시작한 축구!!

긴장풀 때는 축구가 체고시다!!

나도 애들도 카메라 있는것도 잊고 또 축구부로 빙의...(축구 IS MY LIFE ㅋㅋ)

오늘 일기도 축구얘기가 반이라 트레이너선생님께서 나중엔 '세븐틴이라 쓰고 축구부'라 읽겠다며 혼내셨다.

그래도 좋은걸 어째 ㅋㅋ

참!! 트위터로 시청해주시는분들이랑 얘기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 정말 재밌고 새로운 경험이였다.

마음 같아서는 다 해드리고 싶었는데 답 못해드린 분들 죄송죄송 ㅠㅠㅠ

빨리 시즌3가 시작해서 더 많은 분들을 만났으면 좋겠다!
今日、久しぶりにSEVENTEEN TVをやった
久しぶりにやるのでメンバー達も僕も序盤はちょっとぎこちなかった。それで始めたサッカー!
緊張FULLの時はサッカーが一番だ!!
僕もメンバー達もカメラがある事も忘れて、またサッカー部に憑依...(サッカー IS MY LIFEww)
今日の日記もサッカーの話が半分だとトレイナーの先生に後で「セブンティーンと書いてサッカー部」と読むと言って叱られた
それも良いかな、なんてね(笑)
そうだ!ツイッターで視聴して下さった方々と対話する時間を持ったんだけど、本当に楽しくて新しい経験だった。
全ての方にお返事差し上げたい気持ちだったんですけど、お返事出来なかった方々、すいませんすいませんㅠㅠ
早くSEASON3が始まって、もっとたくさんの方々に会えたらいいなと思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