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ンニョンハセヨ!

안녕하세요!

 

昨日も今日もとても暑かったですね!

어제도 오늘도 꽤나 더웠네요.

 

まるで夏のような・・・

진짜 여름같은...

 

そういえば、今年はいつもより春が短かった気がします。

그러고 보니 올해는 예년보다 봄이 짧은 느낌이 듭니다.

 

私だけですかね?笑

저만 그런 걸까요?

 

なんか・・・花見しようとしたら雨降ってて

뭐랄까... 꽃구경좀 하려고 했더니 비오고...

 

いつもなら

평소대로라면 

 

弘前とか、角館とか

히로사키라든지, 카쿠노다테라든지,

 

あっちこっち花見行ってたのですが

여기저기 꽃구경을 다녔던 것 같은데...

 

今年はタイミングが合わず、

올해는 타이밍이 많이 안 맞아서...

 

それでも

秋田市のあっちこっちで

桜を満喫した春でしたね。

그래도 아키타시 이곳저곳에서 

벚꽃을 만끽한 봄이었네요.

 

2019년의 아키타의 봄을 

今日は2019年の秋田の春を

사진 몇장으로 남겨두려합니다.

写真で残そうと思います!

 

 

 

これは

ピノキオ公園。

장을 보고 오는 길에 피노키오 공원에서...

 

 

 

この写真は

遊学舎のほうだったかな・・・

이건 유가쿠샤에서 찍었던 사진.

 

 

この風景は

千秋公園ですね。

이 풍경은 센슈공원이네요.

 

 

 

 

夜中に新屋で撮った写真も。

야밤에 아라야에 가서 사진도 찍었었네요.

 

 

 

 

そして

家の近くの太平川の桜満開の写真も。

그리고 집 근처의 강가에 만개한 벚꽃사진도.

 

 

こうみたら

結構写真を残すことは成功したのかも!

이렇게 보니

꽤 2019년의 봄도 많이 남겨두는데 성공한 것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