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 국 . . . ㅎ ㅎ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めいびぃの … 두근두근 한국 생활 ♪

매일 … 한국어로 …
마음을 … 중얼 … 중얼 ^^ ♪♪♪


대만  스위트   豆 花   飛び出すハート





패키지  뒤에  써  있는 


강추  레시피에  따라   〜





원래  들어  있었던  검은  꿀은  물론 


콩 가 루  ~  복 숭 아  ~  포 도  マイハート  ラブラブ


그 리 고    아 이 스 크 림 까 지   ラブラブ   音譜   ラブラブ




맛없을리가  없잖아   よだれ  笑い


모처럼  저칼로리인데  .   .   . 





결 국   상 관 없 어 졌 네  〜   笑


ニコニコ   笑い   笑い   笑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