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Kiss - RIIZE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Yeah we got one love

Tell me why girl


시간이 가는 게

時間が経つのが


왜 이리 아쉬울까

どうしてこんなに嫌なんだろう


Tell me why girl


천천히 걸어도

ゆっくり歩いても


어느새 가까워지는 안녕

いつの間にか近づいてくる別れ


나란히 걷는 걸음마다

並んで歩くたび


말없이 애틋한

言葉が出ないほど切ない


이 기분 너도 같은지

この気持ち 君も同じかな


알고 싶어 난

僕は知りたい


괜히 난 너의 손을 더 꽉

僕は君の手をもっと強く


잡아 놓치고 싶지 않아

掴んで離したくない


굳이 말하지 않아도 난 알아

言わなくても 僕は分かる


아주 오랫동안 널 기다린 듯한

すごく長い間 君を待ったような


꼭 그런 기분이 들어

そんな気分になる


(널 볼 때면)

君をみると


수많은 사람 속 유일한 널

数多くの人の中で 唯一の君を


품에 안은 채

胸に抱いたまま


잘 자라는 인사 대신

おやすみの代わりに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I just need you now

(To be the one)

One kiss one love

Tell me why ya


우리 둘 말곤 다

僕たち2人以外の時間を


멈춰 둘 순 없을까

全て止めておきたい


Tell me why ya


늘 다짐해 봐도

何度心に誓っても


널 보내기는 너무 어려워 Yeah

君を手放すことはできない


온종일 둘이서 함께한

1日中 2人で過ごした


그 모든 장면 사이

その全ての場面


난 어떤 표정으로

僕はどんな表情で


널 마주 봤을까

君を見つめていたのかな


네가 날 바라본 그 순간

君が僕を見つめる瞬間


믿어 넌 나의 Only last time

信じたい 君は僕の


같은 맘으로 내 곁에 있어 줘

同じ気持ちで 僕のそばにいてほしい


아주 오랫동안 널 기다린 듯한

ずっとずっと君を待っていたような


꼭 그런 기분이 들어

そんな気がする


(널 볼 때면)

君を見ると


수많은 사람 속 유일한 널

数多くの人の中で 唯一の君を


품에 안은 채

胸に抱いたまま


잘 자라는 인사 대신

おやすみの代わりに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I just need you now

(To be the one)

One kiss one love


네 행복도 나였음 좋겠어

君の幸せが 僕であってほしい


내 모든 걸 네게 줄게 Just for you

僕の全てを君にあげる


너만이 내게 전부인걸

君だけが僕の全部なんだ


영원히 함께 하고픈 사람

永遠に一緒にいたい人


넌 내 세상에 유일한

君は僕の世界の中で唯一


늘 변치 않을 사랑인 걸

ずっと変わらない愛なんだ


아주 오랫동안 널 향해 온 듯한

ずっと君に向かってきたような


이상한 기분이 들어

不思議な気分になる


(널 볼 때면)

君を見ると


몇 번의 밤이 또 지나도 난

幾つもの夜が過ぎても 僕は


너의 곁에서

君のそばで


널 사랑한단 말 대신

君を愛している という言葉の代わりに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I just need you now

(To be the one)

One kiss one love

You‘re the one girl

I just need you now

(To be the one)

One kiss on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