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가일군의 새로운 동영상을 업로드하네요.
이번 동영상은 그 날 배운 수업내용을 물어보고 대답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촬영했고요.
이런 인터뷰는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한 가일군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아직은 수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말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발음도 힘들어 하는 모습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대답하려는 모습이 너무 대견했습니다^^
동영상이랑 자막 작업이 오랜만이라 꽤나 힘들었지만 다 만들어서 보니 뿌듯하네요^^
그럼 잘 감상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こんにちわ!
今日は嘉一くんの新しい動画です。
今回アップする動画はその日に習った内容について質問をして答える形式のインタビューでした。
このようなインタビューははじめてで、めっちゃ緊張している嘉一くんを見れます。www
まだ韓国語を学んでから間もなくて時間もなかなか掛かりましたし、発音も大変でしたけど一生懸命頑張って答える姿がほこらしく思いました。
楽しみに見てください~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