暇つぶしになっちゃってるぶろぐw

2PM、BIGBANGなどなどの画像をのせています☆たまーーにふつうの画像をのせるかもっ*^^*


テーマ:

NILLILI MAMBO/block b






Ha Ha Yeah BBC follow me
Bounce like this eh eh
Bounce like
Block B in the House
Z and pop time Muzic
is officially over now
Bye guyz
Hi ladies~ UHMMMMMMM MWA~!

징한 놈들 나왔다

じがん のむどぅる なわった

빠라 바라 밥 나팔을 불어라

っぱら ばら ばっ なぱるる ぶろら

어디 몸 좀 풀어 볼까나?

おでぃ もむ じょん ぷろ ぼるっかな?

다라 다라 닻을 높이 올려라

だら だら たちゅる のぴ おりょら

뻣뻣한 몸치 박치들

っぽっぽたん もんち ばっちどぅる

우리 보고 배워 쿵치 타치

うり ぼご べうぉ くんち たち

Rhythm AH!
We bobbin to the music music
this song is groovy groovy

눈 깜빡 해도 아른거리는 아우라 baby

ぬん っかんっぱ げど あるんごりぬん あうら baby

둔탁한 비트위로 짖어대 왈왈 eh hey

どぅんたがん びとぅうぃろ じじょで わるぁる eh hey

Move Right now

어디 수위 좀 높여 볼까

おでぃ すうぃ じょん のぴょ ぼるっか

떠들 준비들 되셨나

っとどぅる じゅんびとぅる どぇしょんな

wah uh ooh wah uh ooh wah uh ooh wah

우예 모두 놀라 윽박 지르는 거야

ういぇ もどぅ のら うっばっ じるぬん ごや

다 꿈 깨! 발악해 점잔 떨지 말고

だ っくん っけ! ばらっげ じょんじゃん っとるじ まるご

Everthing okey dokey

참지마 그냥 욱해 욱해 Yeah

ちゃんじま ぐにゃん うっげ うっげ Yeah

아무나 다 데리고 와 Rock and roll

あむな だ でりご わ Rock and roll

Let’s go

닐리리 라라라 닐리리야 닐리리맘보

にりり ららら にりりや にりりまんぼ

닐리리 라라라 닐리리야 닐리리맘보

にりり ららら にりりや にりりまんぼ

닐리리 라라라 닐리리야 닐리리맘보

にりり ららら にりりや にりりまんぼ

We bobbin to the music music
this song is groovy groovy

아잇~!

あいっ~!

작정하고 나와라

じゃっじょがご なわら

사람마다 정신 나간 Holiday

さらまだ じょんしん ながん Holiday

이곳 분위긴 여름바다

いごっ ぶぬぃぎん よるんばだ

걸리적 거리는 윗도리 탈의해

ごりじょっ ごりぬん うぃっどり たれへ

어수선하게 벙찌지 말아

おすそなげ ぼんっちじ まら

양치기소년 같이 사방을 전전하며

やんちぎそにょん がっち さばぐる じょじょなみょ

Blah Blah

동해도 내가 다이빙하면 아담한 풀장

どんへど ねが だいびんがみょ のだまん ぷるじゃん

죄다 박살내라

じぇだ ばっさるねら

Click Clack boom pow
come on every body just tap tap, twist your body

아무리 죽을 힘을 다해서

あむり じゅぐ りむる だへそ

덤벼도 쨉 쨉도 안돼 안돼

どんびょど っちぇっ っちぇっど あんどぇ あんどぇ

제대로 놀아줘?

じぇでろ のらじょ?

(This is real B.B)

닐리리맘보

にりりまんぼ

(we be big pimpin)

박수치고 손들어 이건 바이킹

ばっすちご そんどぅろ いごん ばんきん

탈진할 때까지 계속 샤우팅

たるじなる ってっかじ っけそっ しゃうてぃん

Bbbbrrrrrrrr~!

우예 모두 놀라 윽박 지르는 거야

ういぇ もどぅ のら うっばっ じるぬん ごや

다 꿈 깨! 발악해 점잔 떨지 말고

だ っくん っけ! ばらっげ じょんじゃん っとるじ まるご

Everthing okey dokey

참지마 그냥 욱해 욱해 Yeah

ちゃんじま ぐにゃん うっげ うっげ Yeah

아무나 다 데리고 와 Rock and roll

あむな だ でりご わ Rock and roll

닐리리 라라라 닐리리야 닐리리맘보

にりり ららら にりりや にりりまんぼ

닐리리 라라라 닐리리야 닐리리맘보

にりり ららら にりりや にりりまんぼ

Go left go left go left right left
Go left go left go left right Woops

우예 모두 놀라 윽박 지르는 거야

ういぇ もどぅ のら うっばっ じるぬん ごや

다 꿈 깨! 발악해 점잔 떨지 말고

だ っくん っけ! ばらっげ じょんじゃん っとるじ まるご

Everthing okey dokey

참지마 그냥 욱해 욱해 Yeah

ちゃんじま ぐにゃん うっげ うっげ Yeah

아무나 다 데리고 와 Rock and roll

あむな だ でりご わ Rock and roll

Let’s go

닐리리 라라라 닐리리야 닐리리맘보

にりり ららら にりりや にりりまんぼ

닐리리 라라라 닐리리야 닐리리맘보

にりり ららら にりりや にりりまんぼ

닐리리 라라라 닐리리야 닐리리맘보

にりり ららら にりりや にりりまんぼ

We going to the top forever
We going take it to the next level




書くのたいへんだった(´∀`o)




でわ さらばばいばい






いいね!した人  |  コメント(2)
PR

[PR]気になるキーワード